2024 아이패드 프로 7세대 : 더 커진 화면과 최신 기술 기대

300x250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더 큰 화면, 개선된 성능, 그리고 OLED 디스플레이까지, 최신 루머와 예상 사양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2024년 3월 출시 예정, 고급 기술이 탑재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모델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12.9(2022년)
아이패드 프로 12.9(2022년)

 

2023년에 출시되지 못한 아이패드 프로 7세대 2024는 (놀랍게도!) 2024년 언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식적인 세부 정보를 통해 이 기기에 대해 많이 듣지는 못했지만, 우리가 접한 루머에 따르면 Apple의 다음 프로급 태블릿은 아이패드 프로 12.9(2022)에서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큰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실 여기서 '큰'이 핵심 단어인데,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의 아이패드 프로는 현재의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보다 훨씬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Apple은 현재 크기의 모델을 계속 생산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이뿐만이 아닙니다. 아래에서 아이패드 프로 7세 2024와 관련된 모든 최신 뉴스, 유출 및 루머와 함께 출시일 및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마다 이 글을 추가하고 있으니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곧 다시 확인해 보세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 이게 뭔가요? 차세대 최고급 iPad
  • 언제 출시되나요? 아마도 3월
  • 가격은 얼마인가요? 미정이지만 매우 높은 가격이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2024(7세대) 출시일 및 가격

iPad Pro 12.9(2022)를 테이블에 올려놓은 모습
iPad Pro 12.9(2022)를 테이블에 올려놓은 모습

 

초기 유출에 따르면 2023 년에 다음 아이패드 프로가 나올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물론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021년 4월에 아이패드 프로 2021이 출시되고 2022년 10월에 아이패드 프로 2022가 출시되기까지 1년이 넘는 시간이 있었고, 최근의 아이패드 프로 유출은 2024년 초 출시에 대해서만 언급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최근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차기 iPad Pro는 지금부터 2024년 6월 사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지만 그보다 더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에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2024년 3월 말에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평판이 좋은 소식통에서 나온 것입니다.

 

 

 

 

가격의 경우 화면 크기가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Apple은 현재 모델과 비슷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11인치 버전의 경우 약 $799 / £899 / 호주 달러 1,399, 12.9인치 모델의 경우 $1,099 / £1,249 / 호주 달러 1,899의 시작 가격을 의미하지만 현재로서는 추측에 불과합니다.

 

물론 이 슬레이트의 화면이 더 크면 판매 가격도 더 높아질 것이 분명합니다. 2024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Apple의 첫 번째 OLED iPad Pro가 일부 최고급 MacBook보다 더 비쌀 수 있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에 2023년형 슬레이트가 가격 부문에서 우리를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iPad Pro 2024 뉴스, 루머 및 유출 정보

iPad Pro를 사용하는 여성
iPad Pro를 사용하는 여성

 

위에서 언급했듯이, 2024년에 출시될 아이패드 프로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더 커진 화면일 수 있습니다. 14.1인치 iPad Pro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는 여러 번 들었고, 16인치 아이패드 프로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앞으로 더 큰 아이패드 프로 화면이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출된 iPad 정보에 따르면 13인치 화면만 탑재될 것이며, 14인치 크기도 고려되었지만 현재는 폐기된 것으로 보입니다. 같은 유출에서 우리는 애플이 알루미늄 상단 케이스가 있는 새로운 버전의 매직 키보드를 개발 중이며, 이는 맥북의 키보드처럼 보인다고 들었습니다.

 

 

 

 

14.1인치 모델을 언급한 소식통은 또한 차기 아이패드 프로에는 최신 12.9인치 모델과 같은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며, 현재 모델과 마찬가지로 M2 칩셋이 탑재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한편 기본 저장 용량은 512GB가 될 수 있으며, 무려 16GB의 RAM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두 가지 세부 사항은 현재 프로 모델의 기본 구성보다 높지만 추가 현금이 있다면 기존 모델과 일치하도록 사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화면 크기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새로운 세대의 iPad Pro가 아니라 현재 라인의 추가 모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 iPad Pro를 둘러싼 또 다른 큰 유출은 OLED 화면으로의 전환 가능성입니다. 이는 현재 iPad Pro 12.9에 사용되는 미니 LED보다 더 나은 디스플레이이며, iPad Pro 11에 사용되는 IPS LCD 디스플레이보다 확실히 더 나은 디스플레이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는 소식은 여러 번 들었지만, 애플의 OLED iPad 프로는 2024년에야 출시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최근 2023년 12월에 애플이 2024년에 OLED iPad 프로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일부 루머에 따르면 Apple이 초고속 M3 Pro 칩셋을 탑재한 14.1인치 OLED iPad Pro를 개발 중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주장은 앞서 언급한 Ross Young의 14인치 iPad Pro 출시에 관한 주장과 일치하지만, 2023년보다는 2024년이 더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iPad Pro 2024가 개선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소식통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더 큰 크기 또는 OLED 화면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iPad Pro 2024가 MagSafe를 통해 무선 충전을 지원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유리 뒷면이 필요할 수 있다는 다른 소식도 들었기 때문에 유리 뒷면에 대한 언급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OLED iPad Pro는 최대 4T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할 수 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흥미롭게도 한 보고서에 따르면 위에서 언급한 유출 정보처럼 더 큰 옵션이 아니라 현재 모델과 동일한 화면 크기(11인치 및 12.9인치)의 OLED iPad Pro를 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Apple이 셀카 카메라를 슬레이트의 긴 가장자리 중 하나로 옮길 가능성도 있는데, 이는 특히 화상 통화를 위해 iPad를 가로 방향으로 배치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더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기능은 iPad 10.9(2022년)에서 이미 적용되었지만 최신 iPad Pro에서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위치의 Face ID 지원 셀카 카메라에 대한 언급이 iOS 17.4에서 발견되어 Apple이 이 기능을 개발 중임을 시사합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는 현재 카메라와 같은 가장자리에 있는 Apple 펜슬 충전기인데, 둘 다 넣을 공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전환을 허용하려면 iPad Pro의 디자인이 더 광범위하게 변경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측에 있어서는 엇갈린 기록을 가지고 있는 유출자 Majin Bu는 Apple이 최신 iPad Pro 모델을 위한 "더 작은" 버전의 macOS를 개발 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주장을 신빙성 있게 받아들이기는 어렵지만, Apple은 한동안 태블릿과 노트북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분명하며, 실제로 일어난다면 다음 iPad Pro에서 이 운영 체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유출된 정보 외에도 가능한 변화에 대해 몇 가지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기 iPad Pro는 현재 M2 SoC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M3 칩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 모델이 언제 출시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iPad Pro 2024와 관련된 최신 소식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시고, 그 동안에는 최고의 iPad를 소개해드리는 런다운을 확인해 보세요. 이미 Apple 태블릿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고의 iPad 특가 모음에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