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포탈 리뷰 - PS5 원격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선택

300x250

플스 포탈 핸드헬드 게임기에 대한 자세한 리뷰! PS5 게임 라이브러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뛰어난 듀얼센스 컨트롤러와 밝은 LCD 화면이 특징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플스 포탈은 리모트 플레이 기기로서 탁월하다. 플레이스테이션 5 라이브러리를 손 안에서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이 휴대용 기기는 디자인, 빌드, 기능,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입니다.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장점 단점
PS5 게임을 원격으로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 LCD 화면이 한계를 보일 수 있음
인체공학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디자인, 강력한 빌드 품질 느린 배터리 충전 속도
PS5 게임을 휴대용 기기로 훌륭하게 번역  

 

플스 포탈은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5 하드웨어 라인업 중 가장 최신 제품입니다. 인터넷 연결을 통해 휴대용으로 콘솔과 게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PS5 액세서리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소니의 PS 리모트 플레이 앱 개념을 활용하면서도 전용 디바이스에 훌륭하게 구현한 단순한 제품입니다.

 

 

명확히 말하자면, 플스 포탈은 PS5의 작은 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처럼 기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엄밀히 말해 최고의 휴대용 게임 콘솔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그렇게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완전히 다른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 제품이 약속한 바를 확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리모트 플레이를 활용하거나 PS5를 휴대하고 싶은 분들에게 훌륭한 기기라는 점입니다.

 

뛰어난 인체공학적 설계와 뛰어난 디자인, 그리고 정교한 듀얼센스 컨트롤러 기능을 모두 갖춘 이 아름다운 리모트 플레이와 밝고 선명한 8인치 LCD 화면은 멋진 휴대용 PS5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는 이미 일상적인 가정 생활에 이 제품을 도입했습니다.

플스 포탈
플스 포탈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리뷰 - 가격 및 가용성

플레이스테이션 포탈은 현재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9.99 / £199.99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플레이스테이션 다이렉트 또는 여러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출시일 현재 대부분의 지역에서 재고를 구하기 어렵습니다.

 

비교해보면, 가장 저렴한 스팀 덱(64GB 모델)은 현재 349달러(309파운드), ASUS ROG 얼라이가 599.99달러(599파운드)부터 시작하며,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가 199.99달러(200파운드)로 가장 가까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털은 위의 기기처럼 기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털의 유일한 목적은 리모트 플레이 시스템(예: 백본 원 컨트롤러)을 사용하여 이미 투자한 PS5를 스트리밍하는 것입니다.

오늘 최고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딜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리뷰 - 디자인 및 기능

기본적으로 8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는 듀얼센스 컨트롤러인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친숙한 디자인, 구조 및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PS5 소유자가 손에 쥐면 금방 집처럼 편안하고 다루기 쉬우며 상호 작용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또한 예상보다 약간 무겁고 크기도 큽니다. 18.66온스/529g의 무게는 그리 무겁지 않지만, 특히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눈에 띄게 무겁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이는 주로 기기의 전체 크기에서 비롯됩니다. 길이가 12인치(30.5cm)인 포털은 처음에는 익숙해져야 할 정도로 상당히 무겁습니다. 듀얼센스의 스틱보다 작고 PSVR 2 센스 컨트롤러에 있는 썸스틱의 상단까지 높이가 2.4인치/6cm이며, 앞뒤 길이가 약 4.7인치/12cm입니다.

 

컨트롤러 날개는 일반 듀얼센스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약간의 버튼 배치만 다를 뿐 PS 홈 버튼은 왼쪽 날개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마이크 음소거 버튼은 오른쪽 날개의 왼쪽 상단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는 그립감이 동일하고 버튼의 작동 방식도 동일하며 앞서 언급한 작은 썸스틱이 유일한 차이점입니다.

반응형

상단에는 두 개의 스테레오 스피커, 전원 버튼, 볼륨 높이기 및 낮추기 버튼, PlayStation 링크 버튼이 있습니다. 후자는 포털을 Pulse Elite 헤드셋 또는 곧 출시될 Pulse Explore 이어버드와 페어링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트를 완성하는 뒷면에는 충전용 USB-C 포트와 유선 헤드셋용 3.5mm 오디오 잭이 있어 플레이할 때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무릎에서 떨어지더라도 한두 번 부딪혀도 견딜 수 있을 만큼 튼튼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화면 보호기와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케이스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체공학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제품은 최고의 휴대용 게임기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러를 중심으로 설계 및 제작되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우선시한 다음 버튼과 컨트롤을 장착해야 하는 다른 핸드헬드와 달리 촉감, 핏, 형태가 우선시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리뷰 - 성능 및 배터리 수명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핸드헬드 게임기 이미지

 

간단히 말해,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지금까지 몇 시간 동안 테스트해 본 결과, 연결에 문제가 생기거나 입력 지연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는 전혀 없었습니다.

 

매우 빠른 페어링과 로그인 과정으로 시작해서 익숙한 UI와 메뉴가 있는 밝은 화면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포털에서 PS5에 로그인(및 로그아웃)하면 멋진 포털 그래픽이 표시되어 기분 좋은 느낌을 줍니다.

 

PS5가 휴식 모드에 있을 때 포털을 켜면 자동으로 콘솔이 부팅되고 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이 켜져 있는 동안에도 마음대로 메인 콘솔의 전원을 끄거나 다시 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원격 플레이 장치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면 포털은 훌륭한 원격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PC에서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낫고, 그 차이는 밤낮이 바뀐 것 같습니다. PC에서는 때때로 시각적 지연이 발생하고 오디오가 끊어지기도 했지만, 포털과의 연결은 끊김 없이 매끄럽습니다. 또한 인풋렉을 테스트하기 위해 TV의 화면과 비교했을 때 인풋렉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고 인풋렉이 있더라도 완전히 구분할 수 있었습니다.

 

백 4 블러드에서 온라인 플레이를 테스트한 결과, 본체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와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심지어 세션 중간에 한 인터넷 연결에서 다른 인터넷 연결로 전환하는 것도 약간의 지연이 있기는 했지만 가능했습니다.

휴대용 게임기 PlayStation Portal 이미지
휴대용 게임기 PlayStation Portal 이미지

 

화면은 선명하고 밝았으며 - 특히 게임을 처음 부팅할 때 가끔 너무 밝을 때도 있었지만 - 포털에서 그 이상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의 세계와 마블 스파이더맨 2의 뉴욕의 도시 불빛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하지만 LCD 화면이 한계를 드러내며 OLED 패널이 그리워질 때가 몇 번 있었는데, 어두운 저장 화면과 같은 이미지에서는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이 아닌 선과 색상 블록의 가장자리를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체로 밝고 선명하며 포털에 딱 맞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다양한 화질 또는 성능 모드를 원활하게 처리합니다.

 

플스 포탈의 스피커는 강력하고 제 역할을 수행하지만, 포털의 좁은 형태에 작은 스테레오 스피커 두 개만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예상대로 저음에서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디바이스에는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지만,  며칠 동안 포털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플러그를 꽂고 헤드셋을 착용하거나 소파에서 또는 침대에서 재생할 때 듀얼 센스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듀얼센스 기능도 예상대로 작동하여 포털에서 메인 콘솔과 동일한 몰입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터치스크린 기능도 성공적이었습니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 일반 터치패드를 누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었고, Protal의 UI를 탐색할 때도 반응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한 번에 몇 시간씩 포털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전반적인 편안함까지 더해져 폼 팩터와 디자인의 품질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듀얼센스 컨트롤러와 거의 비슷한 수준입니다. 컨트롤러의 햅틱과 기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완충 후 6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화면 밝기가 최고 수준에서 상당히 밝아서 화면 밝기를 조정했습니다. 4시간 30분이 지났을 때 배터리 부족 경고가 표시되었지만 포털은 추가로 1시간 30분 동안 계속 작동했습니다. 화면 밝기를 낮추고 기능을 꺼서 배터리 수명을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PlayStation 포털을 완전히 충전하는 데 2시간 이상 걸리므로, 자신의 플레이 습관을 고려할 때 이 점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밝기를 슬라이딩 방식으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는데, 현재로서는 2단계로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현재 배터리 표시기는 배터리 기호에 세 개의 덩어리로만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숫자가 보이는 배터리 표시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을 구매해야 하나요?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휴대용 게임기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휴대용 게임기 이미지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훌륭한 휴대용 게임기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형태, 놀랍도록 밝은 화면, 다양한 PS5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틈새 시장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포털은 리모트 플레이 사용자와 콘솔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PS5 액세서리이며, 저는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또한 PlayStation Access 컨트롤러에 대해 소니 측으로부터 들은 바에 따르면 포털은 PS5 에코시스템의 일부이므로 향후 출시될 모델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향후 OLED 화면, 최신 Wi-Fi, 블루투스 지원 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포털은 PS5를 위한 고품질의 원격 플레이 장치 외에는 다른 어떤 것도 아닌 척하지 않으며, 그 목적에 완전히 부합합니다. 이 제품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고 구입한다면, 이 제품은 진심으로, 부끄러움 없이, 훌륭하게 성공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입하세요.

PS5 게임 라이브러리를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다른 모든 리모트 플레이 옵션을 배제하고 PS5를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포털의 성능과 기능은 이를 위한 최고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인 핸드헬드 게임기를 원할 때

듀얼센스를 기반으로 한 PlayStation Portal은 현재 가장 인체공학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휴대용 게임 콘솔 중 하나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클라우드 스트리밍 또는 기본 핸드헬드를 찾고 있는 경우

포털은 클라우드 스트리밍이나 기본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것이 아니라 PS5를 미러링하고 스트리밍하는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