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출시일, 가격, 기능 및 모든 것을 살펴보세요.

300x250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PlayStation 펄스 익스플로러 이어버드는 PS5 콘솔을 위한 소니의 최신 게임용 이어버드이며, 현재 출시되었습니다! 가격부터 사양, 기능에 이르기까지 이어버드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이해하기 쉽고 읽기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PlayStation 블로그 게시물과 해당 티저 트레일러를 통해 발표된 PlayStation 펄스 익스플로러는 PS5 콘솔을 사용하는 오디오 애호가와 플레이스테이션 포탈과 함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버드 사이즈의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소니는 최고의 PS5 헤드셋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오디오 분야에서 탄탄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하드웨어 공개에서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인 PlayStation 펄스 엘리트도 공개했습니다. 이 세 가지 제품(펄스 익스플로어, 펄스 엘리트, 포털)은 모두 소니의 새로운 무선 기술인 PlayStation Link를 통해 서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아래에서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의 하드웨어, 기능, 가격 등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살펴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 출시일 및 가격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러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어의 가격은 $199.99 / £199.99입니다.
 
이 가격대는 게임용 이어버드 제품군에서 프리미엄급에 속하는 가격대입니다. 이 가격대의 주요 경쟁자는 아마도 $149.99 / £149.99에 판매되는 PS5용 레이저 해머헤드 하이퍼스피드와 $199.99 / £179.99에 판매되는 소니의 자체 인존 버즈일 것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어 - 디자인 및 기능

 
PlayStation Pulse Explore 게이밍 이어버드의 디자인은 PS5 시스템과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이 특징이며, 흑백의 단색에 검은색 PlayStation 로고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PS5 액세서리 중 하나와 잘 어울리므로 설정이 깔끔하고 만족스러울 정도로 균일해 보입니다.
 
SIE의 플랫폼 경험 부문 수석 부사장인 히데아키 니시노(Hideaki Nishino)는 "펄스 익스플로어는 듀얼 마이크와 배경 소리를 필터링할 수 있는 AI 소음 제거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휴대용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최초의 무선 이어버드 세트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어서 그는 말합니다: "또한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하며 충전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즉석에서 조정할 수 있는 전용 볼륨 및 링크 버튼도 확인되었습니다.
 
충전 케이스는 작은 원형 케이스 대신 슬라이드 커버가 있는 길쭉한 형태이기 때문에 이전에 소니가 WF-1000 이어버드에 적용했던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흰색 커버를 뒤로 밀면 이어버드 자체가 드러납니다. 특히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석으로 슬라이딩하는 방식이 만족스러운 딸깍 소리를 냅니다." 이러한 변화는 포드에서 이어버드를 충전하기 위해 더 큰 배터리를 지원해야 하기 때문일 수 있지만, 배터리 수명과 크기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USB-C로 충전되므로 시스템의 전면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E의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팀 투리는 PlayStation 펄스 익스플로러가 "게임 오디오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고품질 헤드셋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포츠 평면형 마그네틱 드라이버"를 사용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계속 설명합니다: "간단히 말해, 일반적인 원뿔형 드라이버와 달리 이 평면형 드라이버는 더 넓은 범위의 미묘한 소리를 전달합니다. 이를 PlayStation의 강력한 3D 오디오와 결합하면 플레이어는 선명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즉, 소니의 독점적인 오디오 기술을 통해 최고의 PS5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는 확실히 대담한 주장이며, PlayStation 펄스 익스플로러에 포함된 오디오 드라이버가 진정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지는 테스트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소니의 새로운 오디오 장비와 관련하여 더욱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PlayStation Link의 도입입니다. 이 일본 하드웨어 대기업에 따르면, 이 "새로운 기술을 통해 PS5 콘솔, PlayStation 포털,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 Pulse Elite 헤드셋이 저지연, 무손실 오디오를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2.4GHz 연결로 보이지만, 곧 출시될 이어버드와 새로운 PS5 헤드셋 모두에서 블루투스 및 듀얼 커넥티비티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탐색 - FAQ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어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익스플로어

 

PS5 펄스 익스플로어 게임용 이어버드는 3D 오디오를 지원하나요?

예, 펄스 익스플로어 게이밍 이어버드는 소니의 3D 오디오를 지원하므로 이 기능을 통해 이 기능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운드바나 전용 오버이어 헤드셋에 비해 오디오 드라이버가 작기 때문에 효과가 더 음소거될 수 있습니다.
 

PSVR 2가 PS5 펄스 익스플로어 게이밍 이어버드를 지원하나요?

소니는 아직 PSVR 2가 PS5 펄스 익스플로어 게이밍 이어버드를 지원할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 게임용 헤드셋은 블루투스를 직접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상 현실 게임 헤드셋에 3D 오디오와 더 작은 폼 팩터를 가져올 수 있는 호환성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소니의 최신 콘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S5용 최고의 SSDPS5용 최고의 모니터를 모두 정리하여 새로운 타이틀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