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2024 & 아이패드 에어 6: 3월 대대적 출시 예고

300x250

2024년 3월, 애플이 아이패드 프로 2024와 아이패드 에어 6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OLED 디스플레이 탑재와 M3 칩셋의 힘을 더한 이 두 대의 태블릿은 혁신적인 변화와 함께 옵니다. 가로 방향의 Face ID와 더 큰 트랙패드를 지원하는 마법의 키보드까지, 애플의 최신 기술을 미리 만나보세요.

 

iPad Pro 12.9 (2022) 테이블 위
iPad Pro 12.9 (2022) 테이블 위

 

9월은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되는 달로, 아이폰 16이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애플의 신제품 출시가 가장 큰 달입니다. 하지만 올해 3월은 애플이 여러 대의 새로운 iPad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그 규모도 엄청날 수 있습니다.

 

이는 블룸버그의 파워 온 뉴스레터에 실린 마크 구르만(Apple 유출에 대한 훌륭한 실적을 보유한)의 주장으로, 그는 3월에 아이패드 프로 2024와 아이패드 에어 6를 모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12월에 그가 이전에 말했던 내용이지만, 이제 그는 이 태블릿이 3월 말경에 출시될 것이며 iPad Pro 2024는 이미 "해외에서 생산 중"이라고 주장하며 좀 더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더 커지고 더 좋아지다

이 태블릿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해 거먼은 새로운 iPad Pro가 이 라인의 가장 큰 혁신이 될 것이라는 이전 주장을 되풀이합니다. 그는 이번 유출에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하지 않았지만, 이전에는 현재 디스플레이보다 더 선명하고 밝으며 더 정확한 색상을 갖춘 최초의 OLED 화면이 탑재된 iPad가 될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또한 구르만은 이전에 강력한 M3 칩셋을 탑재하고 11인치와 13인치 크기(후자는 2022년 출시될 아이패드 프로 12.9보다 약간 더 큰 크기)로 출시되며 더 큰 트랙패드를 갖춘 개선된 Magic Keyboard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iOS 17.4 베타 버전에 숨겨진 코드에 따르면 이 태블릿에는 가로 방향의 Face ID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Gurman은 올해 더 큰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이전 주장을 되풀이하면서 iPad Air 6도 상당한 변화를 겪을 수 있으며, 이전 유출에 따르면 iPad Air(2022년)의 10.9인치에서 12.9인치로 커질 것이라고 합니다.

 

2023년에 새로운 iPad 모델이 출시되지 않은 지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이러한 슬레이트의 유입은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물론 현재로서는 루머일 뿐이므로 3월에 새로운 iPad를 볼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출시가 임박한 것은 확실합니다.

 

 

 

 

2024 아이패드 프로 7세대 : 더 커진 화면과 최신 기술 기대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더 큰 화면, 개선된 성능, 그리고 OLED 디스플레이까지, 최신 루머와 예상 사양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2024년 3월 출시 예정, 고급 기술이 탑재될 것으로

learnnamja.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