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출시일, 가격, 사양, 기능 및 우리가 아는 모든 것 특징

300x250

회색과 파란색 배경의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헤드셋
회색과 파란색 배경의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헤드셋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는 소니의 차세대 공식 PS5 헤드셋으로, 거의 3년 전에 출시된 오리지널 모델에 비해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사전 주문이 시작되면서 곧 출시될 헤드셋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PlayStation 펄스 엘리트가 최고의 PS5 헤드셋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뛰어난 펄스 3D로 다져진 기반을 고려하면 분명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헤드셋은 펄스 익스플로어 이어버드와 함께 소니의 게임 주변기기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제품으로, 소니는 자체 개발한 무선 연결 기능인 PlayStation Link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엘리트 또는 익스플로어에 연결하기 위해 Link에 의존하는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핸드헬드 장치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크리스마스에 PlayStation Portal을 받았다면, Explore 이어버드와 함께 엘리트 헤드셋은 핸드헬드의 유일한 두 가지 공식 무선 동반자 중 하나로서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펄스 엘리트 헤드셋의 가격 및 예약 주문 정보부터 사양 및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 출시일 및 가격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소니는 2023년 8월 공식 티저 예고편과 해당 PlayStation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PlayStation 펄스 엘리트를 공개했으며, 가격은 149.99달러/129.99파운드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출시일 또는 출시일과 관련하여 지금 Pulse Elite를 사전 주문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지역에서 2024년 2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는 최초 발표일과 사전 주문 시작일보다 약간 늦어진 것입니다.

 

가벼운 공익 광고 또는 경고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Pulse ELite 선주문은 곧 재고가 부족할 정도로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이 바로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에서 일어난 일이며, 이어버드 출시일인 12월 6일에 이미 펄스 익스플로어 이어버드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현재도 이어버드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펄스 엘리트 헤드셋으로 눈을 돌릴 가능성이 있으며, 이 경우 소매업체의 헤드셋 공급과 재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명확히 알 수 없지만,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말하자면 지금까지 Elite의 컴패니언 제품에서 보았던 것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99 / £89.99 / AU$159에 판매되는 Pulse 3D 헤드셋보다 30% 더 높습니다. 다른 주요 PS5 헤드셋과의 가격 비교를 고려할 때, PlayStation Pulse Elite는 시장의 중간급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PS5 헤드셋으로 선정한 최고의 제품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169.99달러/174.99파운드)보다 조금 더 저렴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 디자인 및 기능

 

티저 예고편

 

티저 트레일러는 펄스 엘리트가 기존 펄스 3D와 많은 부분을 공유하지만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요소가 추가되었음을 강조합니다. 짧은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물리적 디자인은 거의 동일해 보이지만 컵에 숨길 수 있는 접이식 붐 암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많은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에 적용된 기능으로, PS5용 레이저 카이라 프로 하이퍼스피드에서 볼 수 있었던 탈착식 3.5mm 마이크 대신에 사용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펄스 엘리트는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하는 새로운 무선 헤드셋으로, 접이식 붐 마이크와 배경 소리를 필터링할 수 있는 AI 소음 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리한 충전 및 보관 옵션을 위해 충전 행거도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펄스 엘리트의 마이크가 AI 강화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한다는 사실은 아직 다른 공식 PS5 헤드셋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시중에서 가장 우수한 헤드폰으로 꼽히는 소니의 WH-1000XM5 헤드폰에 탑재되어 있으므로 동일한 기술인지 아니면 맞춤형 제품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소니의 주장에 따르면 펄스 엘리트는 "전문 사운드 엔지니어를 위한 프리미엄 헤드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디오 애호가 수준의 청취 경험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평면 마그네틱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최초의 PlayStation 오디오 장치가 될 것"이라고 하니 펄스 엘리트가 프리미엄 헤드폰 라인에서 힌트를 얻은 것처럼 들립니다. 대담한 주장이지만, 올해 말에 PlayStation 펄스 엘리트를 손에 넣으면 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펄스 3D 헤드셋의 가장 큰 두 가지 문제점은 플라스틱 소재의 제작 품질과 압도적인 3D 오디오 효과였습니다. 이제 모든 PS5 헤드셋과 사운드바에서 템페스트 3D 오디오텍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경쟁이 더 치열해졌습니다. 공식적으로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공개된 제품 사진을 보면 펄스 엘리트도 비슷한 수준의 빌드 품질을 공유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탠드에 놓인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스탠드에 놓인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 FAQ

플레이스테이션 펄스 엘리트가 펄스 3D보다 더 나은가요?

펄스 3D는 특히 가격 대비 가치를 고려할 때 훌륭한 PS5 헤드셋이었지만, 펄스 엘리트가 기존 모델의 오디오 품질, 빌드 품질 및 마이크를 개선할 수 있다면 전반적으로 더 나은 헤드셋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니가 설명한 내용을 보면 그럴 가능성이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layStation Link란 무엇인가요?

PlayStation Link는 곧 출시될 소니의 새로운 무선 기술로, 지연 시간이 짧고 일관된 연결을 위해 PlayStation 포털, 펄스 엘리트 및 펄스 익스플로어 무선 이어버드에서 지원될 예정입니다. Mac 및 최고의 게임용 PC와 같은 다른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USB 동글도 별도로 제공됩니다.

 

소니의 최신 콘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S5용 최고의 SSD, 최고의 PS5용 모니터, 최고의 PS5 액세서리를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