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필수 소장 PS5 게임 추천 목록 : 최고의 선택

300x250

2024년에 PS5 사용자를 라이브러리에 꼭 소장해야 할 필수 PS5 게임 추 목록을 소개합니다. 액션부터 어드벤처, 스포츠까지, PS5에서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게임을 확인하세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부터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까지, 각 장르의 대표작을 모았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크라토스 전투 괴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크라토스 전투 괴물

 

최고의 PS5 게임만이 소니의 현세대 콘솔에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콘솔 출시 4년차에 접어든 지금, 라이브러리는 그 어느 때보다 방대하며, 즐겨 하는 게임 유형이나 좋아하는 게임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저희는 멋진 PS5 게임을 찾을 때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를 모두 아우르는 최고의 게임을 이 목록으로 정리했습니다.

 

반응형

 

액션 게임, 슈팅 게임, 레이싱 타이틀, 퍼즐 게임 또는 전혀 다른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든, 최신 PlayStation 콘솔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콘솔의 기술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빠른 속도의 슈팅 게임,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혁신적인 기능을 보여주는 가족 친화적인 어드벤처, 액션에 몰입할 수 있는 멋진 PS5 독점 게임, 또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에서 모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PS5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졌으며, PlayStation 포털은 이러한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여러분의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절묘한 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하지만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의 인기를 고려할 때, PlayStation 포털 재입고 추적기에서 팁과 주요 링크를 확인해야 합니다.

 

참고로, 이 목록은 PS5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과 그 형제작을 위한 최고의 PS5 독점 게임 목록이 아니라 현재 PS5에서 더 광범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게임을 계속 읽어보세요.

 


2024년 최고의 PS5 게임

2.EA 스포츠 FC 24_
2.EA 스포츠 FC 24_

 

12. EA 스포츠 FC 24

최고의 PS5 스포츠 게임 - 그리고 축구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모습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눈 깜짝할 사이에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는 EA Sports FC 24의 정밀한 패스는 익숙해지면 그야말로 장엄합니다.

 

최신 축구 게임을 더 이상 'FIFA'라고 부르지 않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EA Sports FC 24는 거물 시리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축구 액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FIFA 라이선스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EA는 현세대 축구 시뮬레이션이 할 수 있는 일, 모양, 플레이 방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다시 한 번 세웠습니다. 이 게임은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훌륭한 게임이며, 오랜 팬이라면 가장 인기 있는 모드에 대한 진정한 개선에 감동하고 만족할 것입니다.

 

이 게임을 진정으로 빛나게 하는 것은 프로스트바이트 엔진 기반의 하이퍼모션V입니다. 이전 모션 캡처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V는 볼류메트릭 데이터를 의미하며, FIFA 23보다 훨씬 더 사실적인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실제와 매우 흡사한 선수의 움직임,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 한 올 한 올, 슛과 패스 등에서 사실적인 공의 상호작용이 구현됩니다. 뛰어난 기교와 플레이, 새로운 패스 메커니즘까지 더해져 PS5 최고의 스포츠 게임인 이유를 제대로 보여 줍니다.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로 출시되는 Astro 아스트로의 플레이룸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로 출시되는 Astro 아스트로의 플레이룸

11. 아스트로의 플레이품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인상적인 쇼케이스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
Astro의 플레이룸이 듀얼센스의 기능과 성능을 구현하는 방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발밑'의 다양한 표면을 느끼는 것부터 트리거로 탄력 있는 점프를 하는 것까지, 정말 훌륭합니다.

 

아스트로의 플레이룸은 소니의 새로운 시스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완벽하게 보여주는 Wii 스포츠 이후 최고의 팩인 게임입니다. 화려하고 선명한 4K 비주얼부터 만족스러운 3D 오디오까지, 이 게임은 플랫포머의 보석과도 같은 게임으로 모든 PS5에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Astro의 플레이룸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활용 방식입니다.

 

소니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술 덕분에 다양한 표면을 걷거나 개틀링 건을 발사하는 느낌과 같이 이전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현실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으로,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Astro의 플레이룸을 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은 점은 이 게임이 진정한 최고의 PS5 독점 타이틀일 뿐만 아니라 완전 무료라는 점입니다.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진정한 성능을 확인하고 싶은 분이라면 꼭 플레이해 보세요.


4.유화 배경에 디스코 엘리시움 캐릭터들 디스코 엘리시움 더 파이널 컷_
4.유화 배경에 디스코 엘리시움 캐릭터들 디스코 엘리시움 더 파이널 컷_

 

10. 디스코 엘리시움: 더 파이널 컷

가장 두뇌를 자극하는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디스코 엘리시움의 작화는 정말 훌륭하며 PS5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입니다. 풍부하고 디테일하며 장소감이 뛰어나고 기억에 남을 만한 상호작용을 만들어냅니다.

 

많은 RPG 게임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대개 '좋은 일' 또는 '나쁜 일'을 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하지만 워시업 경찰 시뮬레이터 디스코 엘리시움은 상황이 그렇게 단순하지 않습니다.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경찰은 교수형에 처한 남자의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순수하거나 어두운 도덕성을 구성하는 모든 회색 음영을 탐구합니다.

 

디스코 엘리시움의 막연한 유럽, 막연한 공산주의 이후의 도시 레바촐로 여러분을 끌어당기는 훌륭한 시나리오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사운드트랙도 인상적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주로 대화 중심의 탐정 활동을 하게 되므로 액션 팬을 위한 게임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플레이한 어떤 게임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 수준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디스코 엘리시움: 파이널 컷은 현재 PS5 최고의 RPG 중 하나입니다.


트랙을 따라 달리는 GT 소피 자동차
트랙을 따라 달리는 GT 소피 자동차

 

9. 그란 투리스모 7

레이싱 팬을 위한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제공하는 사실감은 놀라울 정도입니다. 세계, 자동차, 레이싱 경험의 완성도가 뛰어나 GT7을 플레이하면 실제로 멋진 레이스 트랙 데이로 이동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은 GT6와 GT 스포츠의 콘텐츠 부족과 다소 압도적인 비주얼을 개선하여 레이싱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위대함을 되찾았습니다. GT7은 매력적인 레이싱 시뮬레이션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부분으로 돌아와서 훌륭한 레이싱 게임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이 놀랍도록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마무리됩니다.

 

GT7은 또한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가장 잘 활용하는 PS5 기술의 놀라운 쇼케이스입니다. GT7의 다양한 트랙을 돌아다니면서 도로의 요철, 코너의 삐걱거리는 소리, 기어 변속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번개처럼 빠른 로딩 시간이 더해져 GT7에서 아름답고 매끄러운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에 뛰어들거나 다시 시도하기 위해 몇 초 이상 기다리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GT7은 시리즈의 영광스러운 복귀작이자 PS5의 성능을 가장 잘 보여주는 최고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6.바라카와 싸우는 모탈 컴뱃 11 레이든_
6.바라카와 싸우는 모탈 컴뱃 11 레이든_

 

8. 모탈 컴뱃 11 얼티밋

최고의 PS5 격투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모탈 컴뱃 11의 잔인한 피니셔의 잔혹한 아름다움과 디테일은 장관을 이루며, 상대를 소름 끼치는 스타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항상 찾아서 다시 찾게 만듭니다.

 

모탈 컴뱃은 격투 게임 장르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으며, 모탈 컴뱃 11 얼티밋은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모탈 컴뱃 11, 컴뱃 팩 1, 애프터매스 확장팩, 컴뱃 팩 2를 결합한 모탈 컴뱃 11 얼티밋은 모탈 컴뱃 11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두 개의 시네마틱 스토리, 37명의 파이터, 그리고 새로운 사망자, 스테이지, 잔인함을 체험할 수 있는 모탈 컴뱃 11 얼티메이트는 몇 시간 동안 소름 끼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게다가 PS5에서 모탈 컴뱃 11 얼티밋은 4K 동적 해상도, 향상된 비주얼, 대폭 개선된 로딩 시간(PS4 버전에 비해)의 이점을 누리기 때문에 액션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PS5 최고의 격투 게임입니다.


7.레지던트 이블 빌리지의 할머니_
7.레지던트 이블 빌리지의 할머니_

7.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호러 팬을 위한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추천 이유
빌리지의 3D 오디오와 놀라운 사운드 디자인은 뛰어난 호러 타이틀의 진정한 특징이며, 긴장감과 몰입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레지던트 이블 7의 사건이 일어난 지 몇 년 후, 주인공 에단이 납치된 딸을 찾기 위해 동유럽의 한 마을을 탐험하지만 마을 주민들은 그다지 반갑지 않은 반응을 보입니다.

 

전작보다 액션에 중점을 둔 이 속편은 순간순간의 게임 플레이에서 클래식 레지던트 이블 4에 눈에 띄게 가까워졌지만, 이전 작품에서 우리가 좋아했던 서바이벌 호러 요소와 혼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삶의 질 개선, 기억에 남는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게임 내 오디오의 뛰어난 활용도까지 고려하면 Resident Evil Village는 환상적인 호러 게임입니다. PS5 3D 오디오가 게임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사례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8.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바심과 엔키두의 스크린샷_
8.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바심과 엔키두의 스크린샷_

6.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최고의 어쌔신 크리드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시리즈의 뿌리를 되찾았습니다.
+인내심을 보상하는 뛰어난 은신 능력
+매혹적인 수사
피해야 할 이유 -똑같이 멍청한 적들
-파쿠르가 여전히 약간 끈적거림
왜 우리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가?
모든 수사 단계를 따라가며 제한된 건물과 지역에서 단서를 하나하나 찾아내고, 바심의 수사를 통해 바그다드 뒤에 숨겨진 어두운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암살자뿐만 아니라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가 된 기분이 들 것입니다.

 

전작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PS5용 어쌔신 크리드 게임 중 최고의 게임입니다.

 

간결하고 능률적인 경험, 흥미진진한 주인공, 밀집된 도시를 통해 시리즈를 잠입 액션의 뿌리로 되돌릴 수 있는 미라지는 오래된 잠입 액션 메커니즘과 현대적인 조정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은신과 인내심에 중점을 둔 이 게임에서는 모든 행동과 살인을 신중하게 고려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고의 암살-추리 사건을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각 사건은 흥미진진하고 음모로 가득 차 있으며, 바그다드의 고대 기사단원 중 한 명을 공격할 수 있는 절호의 순간이 다가오면서 절정의 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전작 시리즈의 대규모 오픈월드 배경과 달리 Mirage는 단일 도시(및 주변 환경)에 초점을 맞춘 설정이 돋보입니다. 바그다드 시(市)는 훌륭한 배경이며, 훌륭하게 구현되고 아름답고, 할 일과 발견할 거리가 가득하며, 파쿠르를 위한 훌륭한 놀이터가 되어줍니다.

 

또한 바심은 시리즈에서 가장 사랑받으면서도 과소평가된 주인공의 장점을 모두 갖춘 가장 흥미로운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리즈 중 최고의 게임입니다.


9.보스와 대결하는 리터널의 셀레네_
9.보스와 대결하는 리터널의 셀레네_

5. 리터널

공상 과학 도전을 위한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
Returnal의 환경 변화는 게임 내내 독창성과 신선함을 유지하여 똑같은 달리기, 똑같은 만남이 없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우리가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소니의 가장 큰 PS5 독점작 중 하나인 리터널은 로그라이크를 해본 적이 없는 많은 게이머를 끌어들일 수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로그라이크를 해본 적이 없는 게이머에게 가혹한 난이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벨, 퍼마데스 메커니즘이 큰 충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리터널의 가혹한 외계 세계에서 몇 번 플레이하고 나면 게임을 그만두기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리터널은 로그라이크 장르에 로그라이크 개발사 하우스마르크의 대표적인 '총알 지옥' 방식을 도입하여 방에 들어가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전혀 알 수 없고,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PS5 3D 오디오와 듀얼센스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 덕분에 "한 번만 더..."를 위해 계속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PS5의 성능을 확인하고 싶다면 리터널은 놓치고 싶지 않은 경험입니다.


10.색보이 겨울 복장을 입은 빅 어드벤처의 색보이 색보이 큰 모험_
10.색보이 겨울 복장을 입은 빅 어드벤처의 색보이 색보이 큰 모험_

 

4. Sackboy: 빅 어드벤처

가족 친화적인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Sackboy의 레벨 디자인과 유쾌한 세계: Sackboy: A Big Adventure의 레벨 디자인과 세계는 PS5에서 최고이며, 구르고, 잡고, 때리는 등 상호작용하는 방식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색보이: 빅 어드벤처는 가장 중요한 독점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 친화적이고 4인 로컬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여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게임이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슈퍼 마리오 3D 월드와 정면으로 맞붙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Sackboy: 색보이: 빅 어드벤처는 정말 훌륭한 플랫포머 게임으로, 많은 개발자가 어린 이용자를 위한 게임을 디자인할 때 흔히 빠지는 함정을 피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5 플랫포머 중 하나이므로 이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11.언덕 위에 서서 노을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알로이와 함께 하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_
11.언덕 위에 서서 노을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알로이와 함께 하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_

 

3.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아름답고 광활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 로봇 공룡이 등장합니다.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로봇 공룡 생명체, 즉 기계를 스토킹하고, 조사하고, 전략적으로 해체하고 사냥하는 것은 훌륭하고, 만족스럽고, 액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러티브 중심의 오픈 월드 어드벤처를 찾고 있다면, 최고의 PS5 게임을 찾고 있다면 Horizon Forbidden West를 주목하세요. PS4에서 호평을 받았던 호라이즌 제로 던의 모든 것을 발전시키고 확장한 알로이의 다음 모험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흥미진진한 로봇 공룡 액션으로 가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로 던과 크게 다르지 않거나 획기적이지 않다고 말하지만, 포비든 웨스트는 현재 PS5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PS5(또는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한 게임 중 최고로 꼽히는 사이드 퀘스트는 절대 건너뛰지 마세요.


12.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_
12.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_

2. 마블 스파이더맨 2

최고의 슈퍼히어로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피터나 마일스가 되어 뉴욕을 누비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즐거워진 PlayStation 4와 5 스파이더맨 시리즈. 공중에서 춤을 추고,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거미줄 날개를 펼쳐 속도와 범위를 넓힐 수 있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콤보 액션은 놀라울 정도로 환상적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최고의 PlayStation 슈퍼히어로 경험을 선사합니다. 시리즈의 첫 두 게임을 훌륭하게 구축한 이 PS5 블록버스터는 피터와 마일스를 모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제공하며 뉴욕에서 다시 한 번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와 슈퍼히어로의 팬이라면 이 게임의 베놈 스토리 아크에서 몇 가지 깜짝 놀랄 만한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액션 게임으로서 이보다 더 재미있을 수는 없습니다. 상점에 침입한 범죄자들을 상대하고, 도시를 샅샅이 뒤져 수많은 수집품과 퍼즐을 찾고, 바람 터널에서 스카이 스크레이퍼를 타고 미끄러지듯 이동하고, 피터와 마일스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과 도구를 탐색하는 등 액션은 끊임없이 이어지며, 무엇보다도 재미가 가장 중요합니다.

 

소니 독점 타이틀인 만큼 웹 버스트 발사, 거리에서 스윙, 다양한 트리거 압력으로 퍼즐을 푸는 등 다양한 듀얼센스 기능도 즐길 수 있어 매우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상적인 접근성 기능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스파이더맨이 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13.얼어붙은 풍경 앞에 선 갓 오브 워의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_
13.얼어붙은 풍경 앞에 선 갓 오브 워의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_

1.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최고의 PS5 게임
오늘의 베스트 딜
왜 우리가 사랑하는가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내러티브와 갓 오브 워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결합된 라그나로크는 매 턴마다 장대한 전투와 화려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이 두 가지가 어우러져 진정한 서사시를 만들어냅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갓 오브 워(2018)의 속편입니다. 전작의 사건으로부터 몇 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 이 싱글플레이어 대서사시에서는 스파르탄 크라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가 다시 한 번 등장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두 사람이 아홉 왕국의 멸망을 가져올 것으로 예언된 거대한 전투, 라그나로크를 준비합니다.

 

라그나로크는 갓 오브 워를 플레이한 사람들에게는 친숙하게 느껴지겠지만, 이 속편의 진정한 장점은 미묘한 순간에 빛을 발하는 감성적인 내러티브와 전투의 영리한 진화는 게임플레이를 과포화시키지 않으면서도 발전시키는 반가운 변화를 도입한다는 점입니다. 잔인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속편으로, 현존하는 PS5 최고의 성숙한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최고의 PS5 게임: FAQ

14.검은색 배경에 빨간 불빛이 비치는 듀얼센스 PS5 컨트롤러_
14.검은색 배경에 빨간 불빛이 비치는 듀얼센스 PS5 컨트롤러_

 

곧 출시될 PS5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2023년에는 수많은 PS5 게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될 가장 주목할 만한 PlayStation 5 게임으로는 철권 8,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헬다이버 2 등이 있습니다.

 

출시 예정인 PS5 게임의 전체 목록과 출시 시기는 새로운 PS5 게임 모음에서 확인하세요.

 

PS5에서 더 나은 게임은 무엇인가요?

많은 PS4 게임이 PS5용으로 개선되었으며, 일부 게임은 프레임 속도와 비주얼이 향상되어 이전보다 보기에도 좋고 플레이하기에도 좋습니다. PS5에서 개선된 PS4 게임으로는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쓰시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PS4 게임은 로딩 시간이 크게 개선되어 PS5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지금 플레이 중인 PS5 게임들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를 끝내고 플래티넘 트로피를 획득한 후, 저는 이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리마스터에 뛰어들었습니다. 저는 이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고 두 작품을 모두 여러 번 완주했지만, 최신 콘솔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최신 버전으로 새롭게 플레이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내러티브는 그 어느 때보다 암울하고 흥미진진하지만, PS5의 기술은 특히 듀얼센스 기능을 통해 파트 2 리마스터를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좀 더 여유로운 게임을 원한다면 GTA 6가 출시되기 전에 GTA 5의 PS5 버전에 도전해보고 싶고, 친구와 온라인으로 디아블로 4를 플레이하는 것도 매우 즐겁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