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센스 V2 : PS5용 업그레이드된 컨트롤러의 모든 것

300x250

 

새로운 듀얼센스 V2 컨트롤러가 캐나다 베스트바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12시간의 향상된 배터리 수명과 충전 스테이션 포함이 특징입니다. PS5 사용자를 위한 이 업그레이드된 컨트롤러의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PS5에 기대어 있는 듀얼센스 컨트롤러
PS5에 기대어 있는 듀얼센스 컨트롤러

 

듀얼센스의 가장 큰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 베스트바이에서 업그레이드된 플레이스테이션 5용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리스팅이 발견되었습니다.

 

'듀얼센스 V2'로 표시된 이 제품은 베스트바이에서 89.99캐나다달러(약 69.99달러/59.99파운드)의 소매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2020년 PS5 출시 이후 사용해온 표준 듀얼센스 모델과 동일한 가격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현재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며 아직 구체적인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표시된 가격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듀얼센스 V2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배터리 수명입니다. 캐나다 베스트 바이 목록에 따르면, 업데이트된 패드는 완전 충전 시 "12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더 좋은 점은 이 목록에 컨트롤러에 듀얼센스 충전 스테이션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인지 아니면 단순히 캐나다 베스트바이의 프로모션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최고의 PS5 액세서리 중 하나를 추가 비용 없이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좋은 보너스입니다.

 

듀얼센스 V2와 관련하여 다른 개선 사항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 베스트바이에 표시된 크기와 무게는 기존 모델과 동일하며,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또는 컨트롤러의 내장 마이크와 같은 눈에 띄는 기능의 개선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훨씬 더 길어지긴 했지만, 모든 의도와 목적을 고려할 때 동일한 듀얼센스 컨트롤러로 보입니다. 따라서 기존 모델은 V2를 위해 단계적으로 단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소매 가격이 동일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TRG는 듀얼센스 V2에 대한 공식적인 세부 정보가 소니에 의해 확인되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편리한 가이드를 통해 최고의 PS5 컨트롤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모든 콘솔 소유자가 확인해야 할 최고의 PS5 게임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