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PS5 헤드셋 추천 :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300x250

최고의 PS5 헤드셋은 소니의 최신 시스템을 위한 최고 수준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가성비, 중급 및 프리미엄 가격대에 걸쳐 최고의 옵션을 추천합니다. 유선 또는 무선 헤드셋을 원하시는 분들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PS5 헤드셋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은 많은 최고의 PS5 게임에서 사용되는 콘솔의 맞춤형 Tempest 3D 오디오입니다. 하지만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PS5 콘솔에도 돌비 애트모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즉, 콘솔의 새로운 타이틀과 기존 타이틀을 플레이하고 괜찮은 품질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채팅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헤드셋을 고려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저희는 PlayStation 5 헤드셋이 콘솔을 위한 가장 중요하고 최고의 PS5 액세서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옵션은 더 높은 수준의 오디오 재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Hi-Fi나 게임용 TV의 내장 스피커에 의존하지 않고도 사운드를 현지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S5용 최고의 모니터와 PS5용 최고의 SSD도 함께 소개합니다.

 

퀵 리스트

1.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2. PS5 펄스 3D 3.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 
반박하기 어려운 가격에 가장 뛰어난 음질과 눈에 띄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SteelSeries Arctis 7P+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소니의 공식 PS5 헤드셋은 가격 대비 성능에 흠잡을 데가 거의 없습니다. 빌드 품질은 기본이지만 오디오는 MSRP를 고려할 때 느슨한 부분을 보완합니다.
4. 터틀 비치 스텔스 프로 5. RIG 600 프로 HS 6. 레이저 크라켄 키티 V2 프로
비싼 가격대를 넘어설 수 있다면 Turtle Beach Stealth Pro는 PS5 헤드셋 중 가장 완벽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RIG 600 Pro HS는 경이로운 음질과 선명한 마이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합니다. RGB 핑크와 귀여운 색상의 Razer Kraken Kitty V2 Pro는 스트리밍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7. Epos H3 8. 소니 인존 H5 9. 소니 인존 버드
특유의 간결함을 유지하는 Epos H3는 오디오 성능에 있어서는 단연 최고입니다. 소니 Inzone 제품군의 '스위트 스팟'인 H5는 성능, 기능 및 가치의 환상적인 균형을 제공합니다. 소니 인존 버드는 온보드 터치 컨트롤과 뛰어난 오디오 덕분에 뛰어난 활용성을 제공합니다.

 


2024년 최고의 PS5 헤드셋

1.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무선 : 최고의 PS5 헤드셋

1.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무선
1.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무선

사양 연결: 2.4GHz 무선; USB-C
배터리 수명: 30시간
특징: 40mm 드라이버; 접이식 양방향 마이크; Tempest 3D AudioTech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PS5용으로 설계
+3D 오디오 지원
+긴 배터리 수명
피해야 할 이유 -원래 모델보다 비싸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배터리 수명이 긴 PS5 헤드셋을 원합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와이어리스는 30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많은 게임 세션 동안 주스를 충전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용도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원합니다: USB-C 수신기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PS5, 스마트폰도 지원되므로 이 게이밍 헤드셋을 PS5 외에도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이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기존 모델과 새 버전 사이에 큰 차이가 없으므로 이미 스틸시리즈 에코시스템에 속해 있다면 필수적인 업그레이드가 아닙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는 최고의 PS5 헤드셋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정말 뛰어난 오디오 드라이버, 뛰어난 빌드 품질, 긴 배터리 수명, 169.99달러/ 174.99파운드/ 419호주달러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이 제품은 이 제품군에서 최고입니다.

 

디자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는 PS5 화이트 또는 피치 블랙 마감으로 완성되며, 어느 색상으로도 멋지게 보입니다. 4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스키 밴드 헤드 스트랩이 있어 머리에 꼭 맞게 조이고 조절할 수 있으며 통기성 이어 쿠션이 있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PS5에 특화된 이 헤드셋의 업그레이드된 플러스 버전의 가장 큰 장점은 배터리 수명이 늘어나고 USB-C 연결을 통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테스트 결과, 한 번 충전으로 약 3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여러 번의 게임 세션에 적합했습니다. 또한 접이식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사이드 톤(마이크 모니터링)이 있어 전체 패키지가 매우 편리하게 느껴집니다.

 

성능: 이 콘솔 전용 헤드셋은 로지텍의 플래그십 모델인 Arctis Pro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40mm 오디오 드라이버를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소니의 3D 오디오를 지원하는 게임을 포함하여 테스트한 모든 게임에서 전체적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가 일관되게 인상적이었으며, 이는 음악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결론: 가격 대비 성능의 관점에서 볼 때, 스틸시리즈 Arctis 7P+에 필적할 만한 제품은 거의 없으므로 올해 최고의 PS5 헤드셋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2. PS5 펄스 3D 무선 헤드셋 : 최고의 공식 PS5 헤드셋

2. PS5 펄스 3D 무선 헤드셋
2. PS5 펄스 3D 무선 헤드셋

사양 연결: 2.4GHz
무선; 3.5mm
배터리 수명: 12시간
특징: 40mm 드라이버; 듀얼 마이크; 템페스트 3D 오디오 기술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경제적인 가격대
+PS5와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탁월한 마이크 및 모니터링
피해야 할 이유 -3D 오디오 품질은 게임에 따라 다름
-제한적인 배터리 수명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공식 라이선스 PS5 헤드셋을 원합니다: 소니의 Pulse 3D는 시스템 전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간단한 설정과 사용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D 오디오를 경험하고 싶은 경우: Pulse 3D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상적이며 이 특정 헤드셋과 놀랍도록 잘 작동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더 고급스러운 PS5 헤드셋을 원한다면: Pulse 3D는 가격과 성능 면에서 매우 마음에 들지만, 목록에 있는 다른 옵션만큼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소니의 공식 펄스 3D 헤드셋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98.99달러/89.99파운드/139.99호주달러에 판매되는 템페스트 3D 오디오테크의 대표 제품인 이 제품은 대부분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적합한 PS5 헤드셋입니다.

 

디자인: PS5 Pulse 3D 무선 헤드셋은 콘솔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두 제품이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즉, 블랙과 화이트의 미학이 조화를 이루며(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선택하지 않는 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온컵 컨트롤은 플라스틱으로 은밀하게 숨겨져 있어 중간 가격대의 헤드셋을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시스템 자체와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반드시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닙니다.

 

기능: PS5 Pulse 3D의 가장 큰 장점은 콘솔의 3D 오디오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는 점입니다. 템페스트 오디오 기술의 선두주자인 이 제품은 GPU 가속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이 있어 자신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으므로 대화로 충분할 때 방 전체에 소리를 지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USB-C 또는 보다 표준적인 3.5mm 잭을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성능: 전반적으로 PS5 Pulse 3D는 출시 당시와 마찬가지로 2024년에 사용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테스트 결과, 헤드셋이 콘솔과 즉시 연동되어 게임에 들어가기 위한 추가 단계가 필요 없었습니다. 돌비 애트모스나 윈도우 스페이셜에 비하면 아직 제한적이지만, 3D 오디오를 지원하는 게임에서 뛰어난 사운드로 콘솔 게임에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선사하지만 음악은 그다지 설득력 있게 전달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론: 100달러/90파운드/호주달러 150달러 미만의 가격표를 고려할 때, PS5 Pulse 3D가 패키지로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해 잘못되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3D 오디오가 과대 광고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이 모델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더 읽어보세요: 소니 PS5 펄스 3D 무선 헤드셋 리뷰


3.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 리뷰 : 최고의 저예산 PS5 헤드셋

3.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 리뷰
3.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 리뷰

사양 연결: 3.5mm 유선케이블
길이: 3.9피트
특징: 40mm 드라이버; ClearCast 2세대 개폐식 마이크; 메모리 폼 컵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경쟁력 있는 가격대
+경량
+견고한 마이크 성능
피해야 할 이유 -빌드 품질이 뛰어나지 않음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저렴하고 좋은 헤드셋을 원합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는 60달러/60파운드/호주달러 140달러 미만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기존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저렴한 품질의 모델 중 하나입니다.
✅ 주로 콘솔에서 플레이합니다: 3.5mm 연결 덕분에 스틸시리즈 Arctis Nova 1X는 PS5와 Xbox Series X뿐만 아니라 Nintendo Switch에서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무선 헤드셋을 원하는 경우: 간단히 말해, 스틸시리즈 라인업과 동일한 수준의 하드웨어를 얻으려면 예산을 늘려야 합니다.

 

세상을 불바다로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는 PS5를 위한 훌륭한 예산 선택입니다. 57.82달러/59.99파운드/호주달러 139달러에 불과한 저렴한 가격으로 타협할 부분이 거의 없는 이 제품은 전반적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꾸준히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미니멀리즘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작 품질은 스틸시리즈의 다른 대형 제품보다 한 단계 낮습니다. 이 PS5 헤드셋은 3.5mm 연결을 통해 듀얼센스 컨트롤러에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케이블 길이가 적당하여 플레이 세션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6g / 0.52파운드에 불과한 매우 가벼운 헤드셋으로, 착용 시 처질 염려가 없습니다.

 

특징: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X는 다른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라인업과 매우 흡사합니다. 즉, 메모리 폼 컵, 고품질의 완전 접이식 마이크, 풀 팻 플래그십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40mm 드라이버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 맞춤형으로 튜닝된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된 SteelSeries Arctis Nova 1X 헤드셋의 선명한 음질은 1위 제품인 Arctis Nova 1X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1위 제품인 Arctis Nova 7P+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게임 내 음악과 대화에서 선명한 오디오 재생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액션이 많은 타이틀도 충실하고 정확하게 전달됩니다. 테스트 결과 이 저렴한 마이크는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을 플레이할 때 과도한 잡음이나 울림 없이 잘 들렸기 때문에 정말 놀라웠습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스틸시리즈 Arctis Nova 1X는 여러 면에서 플래그십 제품과는 거리가 멀지만, 제대로 된 점은 칭찬할 만합니다. 저렴하고 가벼우면서도 사운드와 스타일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 목록에서 이 제품을 예산형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4. 터틀 비치 스텔스 프로 : 최고의 하이엔드 PS5 헤드셋

4. 터틀 비치 스텔스 프로
4. 터틀 비치 스텔스 프로

사양 연결성: 2.4GHz 무선; 블루투스; USB-C
배터리 수명: 교체 가능한 12시간 배터리 팩 2개
특징: 50mm 드라이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슈퍼휴먼 히어링; 메모리 폼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충분한 배터리 수명
+완벽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환상적인 오디오 품질
피해야 할 이유 -비싼 가격
-마이크가 완벽하지 않음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탁월한 편안함과 오디오 품질을 원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 중 이만한 음질과 뛰어난 빌드 품질, 세심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은 없습니다.
✅ 다재다능한 헤드셋을 원합니다: Turtle Beach 스텔스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허브와 블루투스로 듀얼 연결이 가능하여 PS5뿐 아니라 다른 모든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는 만능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점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십시오.
예산이 빠듯한 경우: 터틀비치 스텔스 프로가 현재 시중에서 가장 비싼 옵션 중 하나라는 사실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현금이 부족하다면, 이번 리뷰에서 소개하는 다른 옵션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에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받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Turtle Beach Stealth Pro는 모든 상자를 충족합니다. 설정과 사용이 간단하고 온컵 컨트롤은 무선 프로급 헤드셋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자인: Turtle Beach 스텔스 프로는 지금까지 테스트한 제품 중 가장 프리미엄급 PS5 헤드셋으로, 견고한 메탈 구조와 시중 최고의 헤드폰에 필적하는 시그니처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헤드셋 자체의 기술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세련된 로우 프로파일 허브가 추가되어 헤드셋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듀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 Turtle Beach 스텔스 프로의 내부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수작업으로 튜닝된 50mm 드라이버는 특히 지금까지 경험한 최고의 ANC와 함께 사용할 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Turtle Beach의 "초인적 청각"은 전용 버튼이 있으며, 이전에는 컨트롤러를 통해 작동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방식으로 작동하여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능: 초기 15시간의 배터리 수명은 인상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30시간 재생을 위해 즉시 교체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를 항상 충전하고 있다는 사실에 힘입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빠른 방전 없이 ANC 및 기타 기능을 완전히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명을 달성하기 위해 타협하지 않아도 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게임 및 멀티미디어용 헤드셋 중 최고의 사운드입니다.

 

결론: Turtle Beach 스텔스 프로는 PS5 설정을 위한 고가의 제품이지만, 경쟁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고려할 때 궁극적으로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투자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5. RIG 600 Pro HS : PS5를 위한 최고의 중급 헤드셋

5. RIG 600 Pro HS
5. RIG 600 Pro HS

사양 연결: 동글을 통한 2.4GHz, 블루투스
배터리 수명: 약 20시간
특징: 듀얼 오디오 연결, 40mm 드라이버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우수한 오디오 품질
+세밀하고 두툼한 저음
+편안한 플러시 소재의 이어컵과 헤드밴드 피해야 할 이유
피해야 하는 이유 -저렴한 제작 품질
-블루투스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음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최고 수준의 음질을 찾고 있습니다: RIG 600 Pro HS의 전반적인 오디오 프로파일은 특히 이 가격대에서 놀랍습니다.
✅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견고한 배터리 수명과 편안한 이어컵을 갖춘 이 헤드셋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 더 튼튼한 게이밍 헤드셋을 선호하는 경우: Razer, Turtle Beach, SteelSeries와 같은 브랜드의 견고한 제품과 비교하면 다소 저렴한 제작 품질이 떨어집니다.

 

RIG 600 Pro HS는 PS5를 위한 최고의 중급형 헤드셋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고품질 무선 헤드셋 라인업 중 가장 최신 제품이며, 역대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99달러/89.99파운드에 불과하여 다양한 예산에 맞춰 추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RIG 600 Pro HS의 빌드 품질이 평균보다 약간 낮다는 점은 인정합니다. 헤드밴드의 값싼 플라스틱 재질(그리고 컵이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헐거워진다는 사실)은 신뢰감을 주지 못합니다. 하지만 헤드밴드의 플러시 컵과 내부 링이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므로 이 점은 어느 정도 보완됩니다.

 

특징: RIG 600 Pro HS의 가장 인상적인 측면 중 하나는 듀얼 오디오 지원입니다. 즉, 2.4GHz와 블루투스를 통해 장치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PS5와 PC에서 헤드셋으로 게임을 하면서도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옵션이 열려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연결이 상당히 불안정할 수 있으며, 끊김이나 오디오 끊김 현상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듀얼 오디오를 지원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염두에 둘 가치가 있습니다.

 

성능: RIG 600 Pro HS는 오디오 품질 면에서 탁월합니다.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스케이프와 인상적인 두툼한 베이스 프로파일을 통해 게임을 할 때는 몰입감을, 음악을 들을 때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40mm 드라이버는 이 가격대에서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온보드 마이크도 마찬가지로 인상적인데, 선명한 출력으로 친구들과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할 때 이 헤드셋은 환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결론: RIG 600 Pro HS는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무선 PS5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매우 쉽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빌드 품질이 최고는 아니지만, 오디오와 마이크 품질 모두에서 매우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6. 레이저 크라켄 키티 V2 프로 : 스트리머를 위한 최고의 PS5 헤드셋

6. 레이저 크라켄 키티 V2 프로
6. 레이저 크라켄 키티 V2 프로

사양 연결: 3.5mm 유선케이블 길이: 6.74피트특징: 50mm 드라이버; 교체 가능한 이어; 스트림 반응형 조명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화려한 외관
+시간이 지나도 편안한 착용감
+놀라운 음질
피해야 할 이유 -무선 기능이 없음
-구형 모델보다 비싸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PS5로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경우: 스트림 반응형 조명과 추가 귀가 결합된 Razer Kraken Kitty V2 Pro는 다른 사람들보다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 뛰어난 사운드의 유선 헤드셋을 원합니다: 화려함과 화려함의 밑바탕에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우수한 50mm 티타늄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책상에서 플레이하지 않는 경우: 소파에 누워 PS5 헤드셋으로 게임을 즐길 계획이라면 이 제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괜찮은 편이지만, USB에 의존하기 때문에 콘솔에 가까이 앉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99.99 / £199.99 / AU$289로, PS5용 유선 게이밍 헤드셋으로는 비싼 편이지만, 풍부한 음질과 스타일 감각을 고려하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 Razer 크라켄 키티 키티 V2는 핑크 색상(블랙/그린 색상도 있음)과 검증된 Razer RGB 크로마 조명뿐만 아니라 언제든 교체할 수 있는 자석식 동물 귀를 사용하여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됩니다. 확실히 눈에 띄는 디자인입니다.

 

특징: 귀여운 외형 이면에는 PS5를 위한 진정한 성능의 게이밍 헤드셋이 숨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Razer Kraken 키티 키티 V2가 현재까지 업계 최고 수준인 50mm TriForce 티타늄 드라이버로 무장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어떤 헤드셋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의 편안함을 더하면 스트리밍 세계를 강타할 준비가 된 모델입니다.

 

성능: 테스트 결과, Razer 크라켄 키티 키티 V2는 최고의 PS5 게임에서 묵직한 저음과 충실한 오디오 재생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의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케이블 길이도 충분히 길어 책상 위에서도 걸리적거릴 염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음악 성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다양한 오디오 소스로 생생한 스트리밍을 즐기신다면 이 케이블을 추천합니다.

 

결론: Razer 크라켄 키티 키티 V2는 USB 헤드셋 중에서는 비싼 편에 속하지만, 풍부한 음질, 편안함, 스타일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조금 색다른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7. Epos H3 : 최고의 유선 PS5 헤드셋

7. Epos H3
7. Epos H3

사양 연결: 3.5mm케이블 길이: 5피트특징: 40mm 드라이버;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놀랍도록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마이크
+선명한 사운드
피해야 할 이유 -분리 불가능한 마이크
-어색한 볼륨 다이얼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저렴하고 편안한 유선 헤드셋을 원합니다: Epos H3는 저렴한 가격으로 큰 부담이 되지 않으며 지금까지 사용해 본 헤드셋 중 가장 편안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 훌륭한 사운드의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Epos H3의 마이크는 오랫동안 사용해 본 마이크 중 최고로 손꼽히며, 친구와의 게임 세션이나 게임 스트리밍에 이상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게임할 때 강한 저음을 즐기는 경우: Epos H3는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 프로파일을 제공하지만, 고강도 게임을 즐길 때 저음 성능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Epos H3의 가격이 99.99달러/89파운드/호주달러 129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고의 유선 PS5 헤드셋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저렴한 가격에 가장 일관된 오디오 품질 성능을 자랑한다는 사실로 귀결됩니다.

 

디자인: Epos H3는 올 블랙 색상과 만족스러운 두툼한 구조로 심플함을 유지합니다. 높낮이를 조절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슬라이드는 부드럽게 움직였고 이어컵은 너무 꽉 조이지 않으면서도 확실하게 귀를 감싸주었습니다.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마이크가 분리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특징: 이 오디오 브랜드는 기능에 있어 군더더기 없는 접근 방식을 선택했기 때문에 당장 눈에 띄는 화려한 기능은 없습니다. USB 대신 3.5mm 잭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은 듀얼센스 컨트롤러(또는 다른 지원 장치)에 쉽게 꽂을 수 있고 콘솔에 너무 가까이 앉지 않고도 전원을 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능: Epos H3 헤드셋의 성능을 한 마디로 요약하면 깔끔하다는 것입니다. 저음은 얼굴을 녹일 정도는 아니지만 확실히 존재감을 드러내며 제대로 전달합니다. 이 PS5 헤드셋은 저음과 저소음 모두 강력하게 전달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결론: Epos H3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지는 못하겠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서 플러그를 꽂아두는 것을 꺼려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쉬운 PS5 헤드셋입니다.


8. 소니 인존 H5 : PS5와 PC를 위한 최고의 헤드셋

8. 소니 인존 H5
8. 소니 인존 H5

사양 연결: 2.4GHz 무선; USB-C배터리 수명: 25-28시간특징: 40mm 드라이버; 플립-투-뮤트 마이크; Inzone 허브 지원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우수한 오디오 및 베이스 프로파일
+최고의 마이크 중 하나

+뛰어난 편안함
피해야 할 이유 -마이크를 분리할 수 없음
-인존 허브 앱은 상당히 기본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PS5와 PC에서 모두 작동하는 헤드셋을 원합니다: Inzone H5는 PS5에 적합하며, Inzone Hub 앱은 PC에서 EQ 설정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더 긴 게임 세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뛰어난 편안함과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Inzone H5는 몇 시간 동안의 게임 세션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휴대하기 편한 헤드셋을 원합니다: 안타깝게도 Inzone H5의 마이크는 분리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다양한 용도의 헤드셋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소니 Inzone H5 게이밍 헤드셋은 이 제품군 중 가장 프리미엄급(소니 Inzone H9)은 아니지만, 이 제품군에서 가장 적합한 제품입니다. H5는 기능, 성능 및 가격대 사이에서 환상적인 균형을 이룹니다.

 

디자인: 소니는 일반적으로 디자인과 빌드 품질에 소홀하지 않으며, Inzone H5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헤드셋은 사랑스럽고 미묘한 질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플러시 소재의 이어컵과 헤드밴드는 뛰어난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장시간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특징: 소니 Inzone H5는 고품질 40mm 드라이버와 몇 가지 편리한 온보드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드셋 자체에서 볼륨은 물론 게임 오디오와 온라인 파티 채팅 간의 밸런스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용 표준 USB-C 포트와 헤드셋을 컨트롤러나 PC에 연결하려는 경우 3.5mm 포트가 있습니다.

 

성능: 이 헤드셋은 음질 면에서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게임과 음악 감상을 위한 사운드는 모두 환상적이며, 특히 오디오 신호를 잘 들어야 승리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적합한 선명하고 섬세한 레지스터를 제공합니다. 저음 출력도 인상적인데, 이는 몰입형 사운드 디자인의 싱글 플레이어 타이틀에서 매우 환영할 만한 요소입니다.

 

결론: 콘솔과 PC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소니 Inzone H5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Inzone 제품군 중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 중이라면 H5는 고가 모델의 최고 기능 중 일부만 놓친 환상적인 중간 가격대의 제품입니다.

 

- 더 읽어보기: 소니 인존 H5 리뷰


9. 소니 인존 버드 : PS5용 최고의 이어버드

9. 소니 인존 버드
9. 소니 인존 버드

사양 연결성: 무선배터리 수명: 12시간(충전 케이스 사용 시 24시간)특징: 전용 충전 케이스, 블루투스 LE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뛰어난 배터리 수명
+전반적으로 뛰어난 음질
+탁월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피해야 할 이유 -블루투스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음
-저음이 상당히 탁함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 더 작은 폼 팩터를 선호합니다: 헤드셋보다 휴대하기 편한 제품을 원하시나요? 인존 버드는 이를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 정말 좋은 오디오를 원합니다: 약간 탁한 저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오디오 품질은 매우 선명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작동하는 버드를 원합니다: 인존 버드는 블루투스 LE로 작동하기 때문에 휴대용 게임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소니 인존 버드는 최고의 플레이스테이션 5용 게임용 이어버드를 위한 선택입니다. 확실히 비싼 편에 속하지만, 이 제품이 제공하는 품질은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이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디자인: 이어버드 자체는 매우 잘 제작되어 있으며, 마모에 매우 강한 견고한 제작 품질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터치가 가능한 전면의 광택 마감은 지문이 잘 묻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 긍정적인 점은 버드가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휴대 케이스는 2.4GHz USB-C 동글을 위한 슬롯을 갖추고 있어 상당히 작고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특징: 소니 인존 버드는 동글을 콘솔의 전면 USB-C 포트에 꽂기만 하면 PS5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드에는 터치 컨트롤이 있어 볼륨과 마이크 밸런스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성능: 이 부분에서 Inzone 버드의 진가가 빛을 발하며, 저음이 약간 흐릿해졌을 뿐 환상적인 음질을 제공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또는 Bluetooth LE를 통해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도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충전 케이스로도 24시간을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소니 인존 버드는 확실히 꽤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뛰어난 빌드 품질, 강력한 기능 및 대체로 견고한 오디오를 제공하는 매우 다재다능한 버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PS5 헤드셋 - FAQ

PS5와 호환되는 헤드셋은 무엇인가요?

PS5 헤드셋을 구매할 때는 애초에 콘솔과 호환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PS5 헤드셋 중 상당수는 실제로 PS5용과 Xbox Series X|S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구매 시 실수로 Microsoft 콘솔용 헤드셋 버전을 구매하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하며, PS5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은 PS5에서 어떤 헤드셋을 사용하나요?

프로 레벨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때 PS5 헤드셋은 사실상 필수입니다. 그리고 많은 프로 선수들은 자신의 필요에 맞는 특정 헤드셋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추천 헤드셋은 일반적으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P+ 와이어리스 및 EPOS H3와 같은 최고 수준의 공간 오디오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주변 환경을 더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연 시간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유선 헤드셋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PS5에 가장 적합한 유선 헤드셋은 무엇인가요?

뛰어난 유선 전용 PS5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EPOS H3를 추천합니다. H3는 뛰어난 음질과 선명한 음성 통화를 위한 환상적인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100달러/파운드도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지갑에 쏙 들어가는 PS5 헤드셋 중 하나입니다. 고가의 콘솔을 새로 구입한 경우 적합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