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인존 H5 게이밍 헤드셋 리뷰: PS5 사용자를 위한 완벽한 선택

300x250

소니 인존 H5 헤드셋은 가격, 기능 및 성능의 훌륭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뛰어난 오디오 품질, 선명한 마이크,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PS5를 위한 최고의 중급형 제품 중 하나입니다.

1.소니 인존 H5
1.소니 인존 H5

장점 단점
+뛰어난 오디오와 강력한 저음 -마이크를 분리할 수 없음
+탁월한 마이크 품질 -앱 설정이 매우 기본적임
+놀라운 편안함  

 

소니 Inzone H5는 소니의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 중 중간 정도에 속합니다. 그러나 성능, 기능 및 가격의 균형을 고려할 때 이 세트는 '중간'이라기보다는 '최적'에 가깝습니다. 여러 면에서 제 모든 기대치를 크게 뛰어넘는 제품입니다.

 

중급 가격대에서 최고의 PS5 헤드셋 중 하나를 찾고 있다면, 특히 상대적으로 기본 기능만 갖춘 (여전히 매우 견고하지만) 소니 Inzone H3보다 더 풍부한 기능을 원하는 경우 H5를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H5는 훨씬 더 비싼 소니 Inzone H7 헤드셋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고품질 오디오 및 파티 채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소니 Inzone H5의 두드러진 특징은 뛰어난 오디오와 깨끗한 마이크 품질입니다. 헤드셋의 뛰어난 배터리 수명과 함께 사용하면 중간 가격대의 가격표를 쉽게 정당화할 수 있는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놀랍도록 높은 수준의 편안함도 이 헤드셋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몇 가지 사소한 단점만 제외하면, 플레이스테이션 5 콘솔이나 PC를 위한 중급형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소니 Inzone H5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소니 Inzone H5 게이밍 헤드셋은 화이트 또는 블랙 색상으로 제공되며 소매가는 185,070원으로, SteelSeries Arctis 7P+ Wireless와 같은 우수한 PS5 세트와 함께 중간 가격대에 속합니다. 

소니 인존 H3 소니 인존 H5 소니 인존 H7

디자인 및 기능

2 소니 인존 H5 디자인 및 기능
2 소니 인존 H5 디자인 및 기능

 

소니 Inzone H5는 다른 Inzone 헤드셋 제품군과 동일한 매끄러운 곡선형의 흰색 디자인 미학을 공유하면서 다른 제품군에서 알려진 인상적인 빌드 품질을 유지합니다. 외부 헤드밴드는 미묘한 질감이 느껴지며 이어컵은 마모에 강한 견고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러시 소재의 이어 패드와 헤드 쿠션은 뛰어난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헤드셋을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합니다. 하지만 4~5시간 정도 계속 사용하다 보니 쿠션이 귀를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10~20분 정도 휴식을 취하면 금방 해결되었습니다.

 

헤드셋에는 안타깝게도 기기에서 분리할 수 없는 온보드 마이크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 중이거나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이크는 헤드셋 전체에서 볼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품질로 제작되었으며 유연성과 견고성이 뛰어나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온보드 입력은 H5를 저렴한 H3 모델과 차별화합니다. 오른쪽 컵의 전원 버튼 옆에는 게임과 채팅 오디오 밸런싱에 영향을 주는 두 개의 스위치가 있습니다. 왼쪽 컵 뒷면에는 볼륨 다이얼과 유선 사용을 위한 USB-C 및 3.5mm 잭 포트가 있습니다(무선 동글과 함께 두 케이블 모두 포함됨). 이 모든 모듈은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플레이 중에 빠르게 조정하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성능 및 배터리 수명

3. 소니 인존 H5 성능 및 배터리 수명
3. 소니 인존 H5 성능 및 배터리 수명

 

PS5를 주로 플레이하든 PC를 주로 플레이하든(PS4는 박스에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이 헤드셋은 소니의 최신 기종에서 작동합니다), 소니 Inzone H5는 플레이와 캐주얼 음악 감상 모두에 환상적인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더 좋은 점은 내장된 360 공간 사운드를 지원하여 다이나믹 레인지를 개선함으로써 최고의 PS5 게임 오디오 디자인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는 최고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훨씬 더 몰입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매우 미묘한 소리의 볼륨과 방향까지 포착하는 헤드셋의 능력으로 공간 인식이 중요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PUBG 배틀그라운드 경기에 참여해보니, 특히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생존할 수 있고, 전리품을 획득하고 무장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몇 개의 서클에서 더 효과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싱글 플레이에서는 라이크 어 드래곤 가이덴: 이름을 지운 자의 소텐보리 지역의 번화한 거리에 더욱 매료되었습니다.

 

 

 

 

헤드셋의 베이스 프로파일은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지나치게 탁하거나 다른 오디오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저음을 제공했습니다. 이 강력한 저음은 특히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우레와 같은 메탈 사운드트랙과 함께할 때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또한 리터널이나 둠 이터널과 같은 게임에서 특히 육중한 폭발음을 강조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음성 채팅 품질도 특히 뛰어납니다. 그란 투리스모 7과 그란블루 판타지 대작전: 라이징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 친구들과 파티 채팅에 참여했을 때, 제 목소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선명하게 들렸고, 제 목소리도 인상적으로 선명하게 녹음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소니 인존 H5는 친구들과 정기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소니 인존 H5의 또 다른 장점은 뛰어난 배터리 수명입니다. 완전 충전 시 약 25~2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 시간이 비교적 긴 편으로, 방전 상태에서 완전 충전까지 약 3~4시간이 걸렸습니다. 따라서 여건이 된다면 밤새 헤드셋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키지를 마무리하는 것은 이 제품군의 전용 PC 커스터마이징 앱인 Inzone Hub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앱은 상당히 혼합된 가방이며, PC 전용이기 때문에 PS5 플레이어는 콘솔의 상대적으로 제한된 오디오 설정에 의존하여 사운드를 수정해야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PC의 EQ 설정은 PS5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헤드셋에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은 RIG 600 Pro HS 헤드셋과 전용 PC 및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아쉽습니다.

 

인존 허브에는 기본적인 이퀄라이저와 다이나믹 레인지 컨트롤이 있습니다. 베이스 부스팅과 일반적인 음악 감상을 위한 몇 가지 사전 설정 EQ가 있으며,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맞춤형 프로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 사운드 토글과 자동 전원 끄기를 제외하면 Inzone Hub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이것이 전부입니다.


소니 인존 H5를 구매해야 할까요?

4. 소니 인존 H5 구매해야 할까
4. 소니 인존 H5 구매해야 할까

 

전반적으로 소니 인존 H5는 새로운 PS5 헤드셋을 찾고 있고 중급 예산으로 작동하는 경우 매우 쉽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PS5 플레이어는 인존 허브 앱을 통해 PC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추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놓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고품질의 몰입도 높은 오디오와 온라인 플레이 및 파티 채팅에 이상적인 뛰어난 마이크는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중급 가격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중 하나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입하세요.

번거로움이 없는 플러그 앤 플레이 소니 헤드셋을 찾는 경우: 소니 인존 제품군은 PS5 펄스 3D 헤드셋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H5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온라인 게임을 자주 합니다: 소니 Inzone H5의 환상적인 배터리 수명과 뛰어난 오디오 품질 및 편안함은 온라인 플레이 및 장시간 게임 세션에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모바일 친화적인 헤드셋을 선호하는 경우: Inzone H5에는 마이크를 분리할 수 있는 옵션이 없으므로 보다 범용적인 용도의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구매를 망설일 수 있습니다.

 

소니 인존 H3 소니 인존 H5 소니 인존 H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