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5인치 TV 추천 구매 가이드: 대형 화면에서 즐기는 최고의 행복

300x250

집에서 영화관 같은 경험을 원하시나요? 최신 75인치 TV 구매 가이드를 통해 놀라운 화질, 뛰어난 명암비,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대형 화면을 선택하세요. 삼성, Hisense 등 최고 브랜드의 추천 모델과 함께 완벽한 대형 화면을 경험해 보세요.

진정한 대형 화면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75인치

영웅 이미지와 삼성 S95C
영웅 이미지와 삼성 S95C

 

영화관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최고의 75인치 TV는 작은 모델과 비교했을 때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훨씬 더 가까운 화질을 제공합니다.

 

이 크기의 TV를 사용하면 정말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초대형 이미지 덕분에 디테일이 더 눈에 띄는 것은 물론, 일반적으로 더 나은 명암비와 풍부한 색감으로 더 밝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75인치 TV를 구입하는 데 엄청난 비용이 들었는데, 그 이유는 대부분 최고급 TV만 이 크기로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매주 75인치 대형 TV의 가격이 65인치 또는 55인치 TV의 가격 수준으로 인하되는 좋은 75인치 TV 거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바로 아래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75인치 4K TV(이 크기에서는 추가 해상도가 정말 큰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최고의 8K TV를 포함)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75인치가 아닌 77인치에서도 최고의 OLED TV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OLED 디스플레이 패널이 약간 다르게 제작되기 때문입니다.


퀵 리스트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75인치 TV가 무엇인지 알고 싶지만 서두르고 싶으신가요? 아래 표에서 이 가이드의 각 항목에 대한 간략한 목록과 선정 이유를 확인하세요. 

1. 삼성 77S90C 2. Hisense 75U8K 3. 삼성 75CU8000
이전보다 저렴한 가격에 QD-OLED 화질, 다양한 게임 기능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75인치 크기 범위에서 삼성 S90C를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는 훌륭한 패키지입니다. Hisense U8K는 미니 LED 화면과 다양한 게임 기능을 모두 갖춘 가성비 좋은 가격의 제품입니다. 더 밝고 큰 화면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최고의 화질은 아니지만, 삼성 CU8000은 크고 컬러풀하며 다양한 기능을 갖춘 TV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4. 삼성 75Q80C 5. 삼성 77S95C 6. 삼성 75QN900C
삼성 Q80C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기능, 밝은 QLED 화질, 좋은 사운드를 모두 갖춘 경쟁력 있는 가격의 훌륭한 사양의 TV입니다. 삼성 77S95C는 가격이 있지만 뛰어난 화질, 게임 성능 및 모든 면에서 뛰어난 품질 덕분에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습니다. 8K TV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주춤했지만, 삼성 QN900C는 큰 화면 크기에서 밝고 대담한 이미지와 뛰어난 선명도로 8K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합니다.
7. 소니 77A80L 8. 삼성 75QN90C 9. 소니 75X90L
TV 화면을 통해 사운드를 전달하고 오디오와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소니 A80L은 뛰어난 내장 사운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밝은 방에서 스포츠 팬이신가요? 뛰어난 모션 처리, 미니 LED 패널, 높은 전체 화면 밝기 덕분에 삼성 QN90C가 완벽한 TV가 될 수 있습니다. PS5 소유자를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소니 X90L은 일반 LED 백라이트만 장착되어 있지만, 화질은 여전히 훌륭하며 'Perfect for Ps5' 게임 기능은 PS5 소유자에게 필수입니다.

 


2024년 최고의 75인치 TV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삼성 S90C

2.최고의 75인치 TV 삼성 S90C_
2.최고의 75인치 TV 삼성 S90C_

1. 삼성 77S90C

사양 화면 크기: 55,65, 77 및 83인치
해상도: 4K
패널 유형: QD-OLED
스마트 TV: Tizen
HDR: HDR10+, HDR10, HLG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감동적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
+뛰어난 게임 지원
+QD-OLED TV를 위한 탁월한 가치 
피해야 할 이유 -돌비 비전 지원 부족
-S95C 및 LG G3만큼 밝지 않음
-S95C의 내장 사운드가 더 좋음

 

삼성 S90C는 전체적으로 최고의 77인치 TV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77인치 화면 크기에서는 화질 처리의 개선이 눈에 띄는 차이를 만들어내며,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S95C QD-OLED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S90C의 뉴럴 퀀텀 4K 프로세서는 AI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HD 및 표준 화질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대해 현저하게 향상된 업스케일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S90C에 사용된 2세대 QD-OLED 디스플레이 패널은 S90C와 비슷한 가격대의 일반 OLED TV보다 훨씬 더 밝은 화질을 제공합니다. 명암비도 놀라울 정도로 뛰어나며, 중앙에서 멀리 떨어진 좌석에서 시청할 때도 균일한 명암비와 색상을 유지합니다. S90C의 측정된 밝기는 S95C나 LG G3와 같은 최고급 OLED TV보다 약 20% 낮지만, 중급형인 S90C의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하면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S90C는 내부 연결 박스로 인해 가운데가 부풀어 오르긴 했지만 얇은 두께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입력에는 4K 120Hz 신호와 게임용 VRR을 지원하는 4개의 HDMI 2.1 포트가 있으며, 다른 삼성 TV와 마찬가지로 Xbox 및 Nvidia GeForce Now와 같은 서비스의 클라우드 기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이밍 허브 기능이 있습니다.

 

저희가 삼성 S90C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가격입니다. LG C3 OLED보다 약간 더 비싸지만 밝기와 내장 사운드는 훨씬 더 뛰어납니다. 더 비싼 삼성 S95C와 LG G3에서 더 나은 밝기를 얻을 수 있지만, 리뷰에서 언급했듯이 "실제로 일부 홈시어터 팬, 특히 어두운 실내 환경에서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프리미엄 모델에 비해 S90C의 영상이 약간 더 부드럽고 덜 폭발적으로 역동적인 모습을 선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 S90C 리뷰 전문 읽기


3.호수와 산이 있는 풍경 이미지를 보여주는 Hisense U8K_
3.호수와 산이 있는 풍경 이미지를 보여주는 Hisense U8K_

2. Hisense 75U8K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을 제공하는 훌륭한 75인치 TV 옵션

사양 화면 크기: 55, 65, 75 및 85인치
해상도 : 4K
패널 유형 : 미니 LED가 장착된 QLED
스마트 TV: Google TV
HDR 지원: 돌비 비전, HDR10+, HDR10, HLG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인상적인 밝기
+성능과 기능 대비 뛰어난 가치
피해야 할 이유 -조명 백라이트 블루밍
-중앙에서 벗어나서 볼 때 대비가 희미해짐

 

Hisense U8K는 뛰어난 화질과 뛰어난 게임 기능을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결합하여 중급형 제품군의 승자가 되었습니다. 미니 LED 기술을 사용하여 밝기가 높은 Hisense U8K는 낮에 TV를 시청하기에 좋은 옵션이며, 일반적으로 매끄럽고 유용한 스트리밍 앱으로 가득 찬 스마트 TV 플랫폼으로 Google TV를 사용합니다.

 

미니 LED 기술이 제공하는 밝기의 장점과 함께 Hisense U8K는 깊은 블랙 레벨로 뛰어난 명암비를 제공합니다. 안타깝게도 중앙에서 벗어난 좌석에서 시청할 때 이 명암비가 어느 정도 희미해집니다. 하지만 눈부심 방지 코팅과 1,590니트의 최고 밝기(현존하는 모든 OLED TV 중 최고 수준) 덕분에 어떤 시청 환경에서도 훌륭한 대형 스크린 TV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sense U8K는 놀라울 정도로 게임용 기능이 잘 갖춰진 TV입니다. 듀얼 HDMI 2.1 포트는 최대 144Hz 주사율과 Dolby Vision, VRR 및 ALLM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여러 대의 콘솔을 연결하기 위해 4개의 HDMI 2.1 포트가 필요하지 않다면, Hisense U8K는 게임에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또한 최적의 게임 성능을 위해 입력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Hisense는 괜찮은 저음과 대화 선명도를 갖춘 견고한 오디오도 제공합니다. 사운드바를 사용하고 싶다면 조절 가능한 다리가 있어 사운드바를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Hisense U8K는 완벽한 TV는 아니지만 전반적인 성능이 매우 우수하고 가격도 많은 사람들의 예산에 맞을 것입니다.

 

Hisense U8K 리뷰 전문 읽기


4.탑건 매버릭이 화면에 표시된 삼성 CU8000_
4.탑건 매버릭이 화면에 표시된 삼성 CU8000_

3. 삼성 75CU8000

사양 화면 크기: 43, 50, 55, 65, 75, 85인치
해상도: 4K
패널 기술: LED
스마트 TV: Tizen
HDR: HDR10, HLG, HDR10+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세밀한 사진
+정확한 색상
+유용한 스마트 TV 기능
피해야 할 이유 -백라이트 균일성 문제
-제한적인 대비
-인상적이지 않은 사운드

 

삼성 CU8000은 놀라울 정도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화질로 밝고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다른 TV의 프리미엄 게임 기능이 많이 부족하지만 게임 성능도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큰 화면을 원하신다면 CU8000은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무엇보다도 삼성 CU8000의 화질은 여러 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합니다. 특히 대형 LED TV치고는 인상적인 선명한 색상과 훌륭한 디테일을 제공하지만, CU8000에는 함정도 있습니다. 엣지형 TV이기 때문에 블랙 균일도(화면 전체에 검은색을 고르게 표시하는 능력)가 좋지 않고 블랙 톤이 회색으로 보이거나 가끔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명암비도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CU8000의 화질이 나쁘다는 말은 아니지만, 이 점은 분명히 주의해야 할 부분입니다. 하지만 대형 사이즈의 가격 대비로는 테스트한 LED 중 가장 우수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CU8000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디자인입니다. 삼성의 저가형 세트 중 하나이지만 놀라울 정도로 슬림한 깊이와 트림 베젤, 견고한 빌드 품질을 갖춘 CU8000의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아닐 수도 있지만 매우 멋진 터치입니다.

 

삼성 CU8000은 120Hz 지원 및 VRR과 같이 우리가 원하는 게임 기능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픽적으로 충분히 선명하고 10ms의 짧은 입력 지연 시간 덕분에 모션을 잘 처리했습니다. 확실히 세계 최고의 게이밍 TV는 아니지만 적절한 수준입니다.

 

삼성 CU8000은 컬러풀한 화질과 매력적인 디자인 덕분에 저렴한 대형 스크린을 찾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좋은 옵션입니다. 블랙 레벨이 좋지 않고 게임 기능이 부족하지만, 경쟁력 있는 가격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예산을 조금 더 늘릴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삼성 CU8000 리뷰 전문 읽기


5.화면에 추상적인 패턴을 보여주는 삼성 Q80C_
5.화면에 추상적인 패턴을 보여주는 삼성 Q80C_

4. 삼성 75Q80C

진정한 가성비를 제공하는 훌륭한 4K QLED TV

사양 화면 크기: 50, 55, 65, 75, 85인치
해상도: 4K
패널 기술 : QLED
스마트 TV : Tizen
HDR : HDR10+, HDR10. HLG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매우 우수한 밝기
+인상적인 로컬 디밍
+게임 기능이 가득함
피해야 할 이유 -돌비 비전 지원 부족
-일부 백라이트 블루밍
-제한적인 시야각

 

삼성 Q80C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많은 품질을 제공하여 중급 TV 중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합니다. 밝고 다채로우며 디테일이 풍부한 화질, 4개의 HDMI 포트에서 120Hz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기능,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Q80C는 최고의 미드 레인지 TV 중 하나입니다.

 

삼성 Q80C는 QLED 패널을 사용하므로 표준 LED보다 더 밝은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테스트한 65인치 모델에서 최고 밝기가 929니트로 측정되어 중급형 TV치고는 매우 밝아서 놀랐습니다. 여기에 생생한 색상, 뛰어난 4K 디테일, 놀라울 정도로 깊은 블랙 레벨을 더하면 진정한 승자가 탄생합니다. 오프 앵글 시청 시에는 다소 아쉬운 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Q80C의 화질은 경이롭습니다.

 

4개의 HDMI 포트 모두에서 4K 120Hz 지원, VRR 및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지원, 클라우드 게임 옵션이 포함된 전용 게임 허브 등 다양한 게임 기능을 갖춘 Q80C의 또 다른 장점은 게임입니다. 전반적으로 Q80C는 중급 예산을 가진 사람들에게 훌륭한 게이밍 TV입니다.

 

모든 부문에서 최고 성능은 아니지만 화질, 포함된 게임 기능, 평균 이상의 사운드 시스템, 뛰어난 가성비가 모두 어우러져 저희를 감동시킨 훌륭한 TV입니다.

 

삼성 Q80C 리뷰 전문 읽기


6.추상적인 녹색 디자인을 보여주는 삼성 S95C_
6.추상적인 녹색 디자인을 보여주는 삼성 S95C_

5. 삼성 77S95C

놀랍도록 밝은 영상을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사양 화면 크기: 77인치
해상도: 4K
패널 유형: 퀀텀닷 OLED
스마트 TV: Tizen
HDR: HDR10, HDR10+, HLG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놀랍도록 밝은 화질
+강력한 명암비와 디테일한 블랙
+뛰어난 게임 기능
피해야 할 이유 -돌비 비전 HDR 없음
-사진 사전 설정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톤 매핑이 약간 공격적일 수 있음

 

삼성 S95C는 리뷰에서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밝은 OLED입니다. 이전 모델인 삼성 S95B를 대체하는 제품으로, 거의 모든 면에서 2022년형 TV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인상적인 TV이지만 테스트 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화질이 얼마나 밝은지였습니다. 삼성은 S95B보다 밝기를 40% 이상 향상시켰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밝기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최고의 75인치 TV 목록에서 이 제품을 가장 먼저 추천합니다. 저희는 이 "추가 밝기는 환상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HDR 비디오를 새로운 차원의 드라마와 사실감으로 끌어올립니다. 또한 OLED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컬러 볼륨과 순도를 구현합니다."

 

선명도, 시야각, 업스케일링도 모두 환상적이어서 영화 애호가들에게 쉽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4K/120Hz 지원, 9.2ms의 초고속 응답 속도 등 다양한 기능과 포맷을 지원하므로 게이머들도 만족할 것입니다. 삼성 S95C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지만, 그 멋진 밝은 화면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스펙트럼의 끝에서 더 큰 TV를 찾고 있다면 쉽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S95C 리뷰 전문 읽기


7.삼성 QN900C_
7.삼성 QN900C_

6. 삼성 75QN900C

최고의 75인치 8K TV

사양 화면 크기: 65, 75, 85인치
해상도: 8K
패널 기술: Neo QLED / 미니 LED
스마트 TV: Tizen
HDR: HDR10, HLG, HDR10+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뛰어난 8K 업스케일링
+뛰어난 밝기와 명암비
+초광시야각
피해야 할 이유 -4K TV에 비해 비싸다
-돌비 비전 HDR 없음
-미미한 백라이트 블루밍

 

8K TV는 작은 화면에서는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 75인치 이상의 TV 카테고리로 올라가면 고해상도 형식의 이점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진정한 8K 콘텐츠는 아직 제한적이지만(대부분 YouTube에서 찾을 수 있음), 삼성의 고품질 AI 기반 4K 및 저해상도 소스 업스케일링은 모든 종류의 이미지가 QN900C의 8K 화면에서 잘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상 처리는 QN900C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제품은 삼성의 4K TV보다 훨씬 더 높은 LED 밀도를 가진 미니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며, 그 결과 삼성의 플래그십 8K 모델은 강력한 밝기와 효과적인 로컬 디밍 기능으로 1,920개의 개별 구역을 통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눈부심 방지 스크린 코팅과 광시야각 기능도 TV의 화질 성능에 기여하지만, 다른 삼성 TV와 마찬가지로 Dolby Vision HDR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삼성 QN900C의 디자인은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화면 주변에 거의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프레임이 있어 TV가 전체 화면처럼 보입니다. 외부 원 커넥트 박스는 소스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4개의 HDMI 2.1 포트는 모두 4K 120Hz 입력과 게임용 VRR을 지원합니다. 삼성 QN900C 리뷰에서 "오브젝트 트래킹 사운드 프로 시스템은 삼성의 2023년형 TV 중 편안하게 최고의 사운드 성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는데, 이는 삼성이 일반적으로 사운드에 있어 최고의 TV 중 하나라는 점을 감안하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입니다.

 

QN900C의 가치 제안은 다소 까다로운데, 그 이유는 삼성의 4K '네오 QLED' 미니 LED 모델보다 가격이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미래 지향적인 TV를 찾고 있고 지출할 돈이 있다면 이 75인치 삼성 8K TV가 제공하는 화질에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삼성 Q900C 리뷰 전문 읽기


8.영화 선택을 보여주는 테이블 위의 소니 A80L TV_
8.영화 선택을 보여주는 테이블 위의 소니 A80L TV_

7. 소니 77A80L

사운드를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사양 화면 크기: 55, 65, 77 및 83인치
해상도: 4K
패널 유형: OLED
스마트 TV: 구글 TV
HDR: HDR10, HLG, 돌비 비전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자연스럽고 매우 디테일한 이미지
+TV에 내장된 인상적인 사운드
피해야 할 이유 -최고급 OLED에 비해 제한된 밝기
- 단 2개의 HDMI 2.1 포트

 

소니의 A80L은 소니의 중급형 OLED TV로, 사운드바를 설치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A80L에는 화면 전체를 스피커로 바꿔주는 소니의 Acoustic Surface Audio+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2개의 서브우퍼로 보강되어 더욱 풍부한 음역대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은 대부분의 TV와 일부 사운드바에서 일반적으로 들을 수 있는 것보다 음향 효과와 대화가 더 정확한 위치에 표시되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소니 TV는 고품질 영상 처리로 잘 알려져 있으며, A80L의 인지 프로세서 XR은 표준 화질 스트리밍 비디오도 선명하게 처리합니다. OLED TV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A80L은 눈에 띄게 깊은 블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림자와 풍부한 색상도 잘 표현합니다. 밝기는 소니의 A95L과 같은 프리미엄 OLED와 비교했을 때 평균에 불과하여 조명이 통제된 공간에서 시청하기에 더 좋은 옵션입니다.

 

소니는 최근 TV의 설정 메뉴로 이동하지 않고도 게임 관련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팝업 게임 메뉴를 포함하여 TV의 게임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그 외에도 A80L은 'PS5에 최적화'되어 있어 PlayStation 5 콘솔을 연결하면 HDR을 자동으로 조정하고 게임 장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PS5 소유자에게는 좋지만, 추가 콘솔을 연결하려는 경우 4개의 HDMI 포트 중 2개만 4K 120Hz 및 VRR과 같은 HDMI 2.1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소니 A80L 리뷰 전문 읽기


9.녹색 풍경을 보여주는 삼성 QN90C_
9.녹색 풍경을 보여주는 삼성 QN90C_

8. 삼성 75QN90C

어느 각도에서나 잘 보이는 매우 밝은 미니 LED TV

사양 화면 크기: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
해상도: 3840 x 2160
패널 기술: QD 미니 LED
스마트 TV: Tizen
HDR: HDR10, HDR10+, HLG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해야 하는 이유 +뛰어난 밝기
+화면 반사와 싸우다
+게임 기능 탑재
피해야 할 이유 -조명 백라이트 블루밍
-바쁜 스마트 TV 인터페이스
-다소 비싼 가격

 

고휘도 및 눈부심 방지 화면을 갖춘 삼성 QN90C는 특히 스포츠를 시청하는 경우 주간 시청을 위한 탁월한 75인치 TV입니다. 또한 삼성 TV는 모션 블러를 방지하는 정교한 모션 처리 옵션 메뉴를 제공하여 화면의 액션이 뜨거워져도 이미지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QN90C는 강력하고 정밀한 로컬 디밍 기능으로 깊고 섬세한 그림자가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영화도 멋지게 보입니다. OLED와 같은 블랙은 아니지만 미니 LED TV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의 블랙을 제공합니다.

 

QN90C의 또 다른 장점은 디자인입니다. 얇은 베젤과 육각형 플레이트 스탠드로 놀라울 정도로 슬림합니다. 입력은 4K 120Hz 신호와 VRR을 지원하는 4개의 HDMI 포트를 포함하고 있어 QN90C는 게임을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또 다른 게임 관련 기능인 삼성의 게이밍 허브는 Xbox,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아마존 루나, 유토믹 등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포털 역할을 합니다.

 

삼성의 미니 LED TV는 다른 경쟁사 제품보다 가격이 비싼 경향이 있으며, 여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QN90C의 밝은 이미지와 강력한 명암비, 매력적인 디자인과 게임 기능으로 인해 이 제품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삼성 QN90C 리뷰 전문 읽기


10.PS4 소유자를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소니 X90L LED TV_
10.PS4 소유자를 위한 최고의 75인치 TV 소니 X90L LED TV_

9. 소니 75X90L

PS5에 딱 맞는 밝고 합리적인 가격의 75인치 TV

사양 화면 크기: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 98인치
재생률: 120Hz
패널 기술: QLED
스마트 TV: Google TV
HDR 형식: HDR10, HLG, 돌비 비전 
오늘의 베스트 딜
구매 이유 +좋은 밝기
+다양한 영상 조정
+조절 가능한 스탠드
피해야 할 이유  -일부 백라이트 블루밍
-두 개의 HDMI 2.1 입력 단자
-평균보다 높은 입력 지연

 

소니의 X90L은 소니의 고급 모델에 적용된 기술, 특히 코그너티브 프로세서 XR과 새로운 클리어 이미지 XR 기술을 통합한 합리적인 가격의 중급 모델입니다. 이 두 가지 처리 기능은 소니의 75인치 화면에서 놀랍도록 디테일이 살아있는 4K HDR 이미지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일반 HD 및 표준 화질 이미지의 업스케일링 성능을 개선합니다.

 

X90L 시리즈는 로컬 디밍 기능이 있는 일반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며, 2022년형 X90K 시리즈보다 성능이 개선되어 더 깊은 콘트라스트와 백라이트 '블루밍' 아티팩트가 눈에 띄게 줄어듭니다.

 

X90L의 화면 왼쪽과 오른쪽에 위치한 사운드 포지셔닝 트위터는 화면 수준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이미지와 대화의 선명도를 향상시킵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받침대를 사용하면 사운드바를 TV 화면 바로 아래에 배치할 수 있으며, 화면을 스탠드와 같은 높이에 놓을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X90L은 TV를 PS5에 연결하면 자동 HDR 톤 매핑 및 자동 장르 영상 모드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등 PlayStation 5 콘솔 소유자를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소니의 새로운 게임 메뉴는 빠른 게임 조정에도 유용하며, 게임 측면에서 유일한 아쉬운 점은 4K 120Hz 입력 및 가변 주사율과 같은 HDMI 2.1 기능이 TV의 4개의 HDMI 포트 중 2개에서만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X90L은 출시 이후 여러 차례 가격 인하를 통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가이드에 소개된 Hisense U8K와 같이 더 밝은 미니 LED 백라이트가 장착된 75인치 TV를 거의 같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소니의 세련된 화질 처리와 "PlayStation 5에 딱 맞는" 기능으로 영화와 PS5 게임을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소니 X90L 4K TV 리뷰 전문 읽기


최고의 75인치 TV를 선택하는 방법

75인치 TV는 거실에 놓기에는 너무 큰가요?

많은 홍보 및 마케팅 이미지로 인해 75인치 TV가 거실에 비해 너무 크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 평균 크기의 거실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TV의 큰 크기에 맞는 테이블이나 스탠드가 있고 사운드바나 스피커와 같은 주변기기를 위한 적절한 공간을 확보한다면 75인치 TV는 생각만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75인치 TV를 최고의 TV 월마운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벽에 설치할 계획이라면 벽에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최상의 시청 환경을 위해 TV를 중심으로 방을 재배치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75인치 TV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앉아야 하나요?

75인치 TV를 최적으로 시청하려면 화면에서 약 120~150cm 정도 떨어져 앉는 것이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데 좋습니다. 이를 위해 방의 가구를 재배치하는 것도 도움이 되며, 소파를 약간 조정하는 것만큼 간단한 방법도 있습니다.

 

75인치 TV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최고의 75인치 TV는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예를 들어, LG G3는 400만원에 판매되는 반면, Hisense는 200만원로 훨씬 더 저렴한 옵션을 선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 차이가 크게 느껴집니다. G3의 놀랍도록 얇은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게임 옵션과 같은 추가 기능 및 디자인 감성을 위해 얼마를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너무 좋아 보이는 TV 판매에 대해서는 각별히 주의하세요. 약 80만원에 75인치 4K TV를 본다면, 백라이트가 나쁘고 블랙 레벨과 대비가 떨어지는 값싼 엣지형 LED 패널로 인해 화질 성능 면에서 실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주요 세일 기간에는 가격이 약간 달라지므로 어떤 경우든 75인치 TV가 출시 당시 얼마에 판매되었는지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부 하이센스 TV는 출시 가격이 높았다가 가치감을 위해 빠르게 가격을 낮추기도 하고, 출시 후 최소 몇 달이 지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저렴한 75인치 TV를 찾기보다는 이전 가격 대비 가장 큰 할인 폭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현금이 부족하다면 반쯤 구운 75인치보다는 괜찮은 65인치 TV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75인치 크기에 도달하면 8K TV도 정말 현명한 투자가 됩니다. 4K보다 더 많은 픽셀 수(800만 개가 아닌 3300만 개)가 해당 크기에서 훨씬 더 뛰어난 디테일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55인치 8K TV는 큰 차이가 없지만 75인치 8K TV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최고의 75인치 TV를 테스트하는 방법

최고의 75인치 가이드에 선정된 TV는 화질뿐만 아니라 게임 성능, 스마트 TV 플랫폼 및 메뉴, 사용 편의성, 내장 오디오 및 전반적인 물리적 디자인을 포함한 모든 측면에서 테스트했습니다. TV의 모든 기능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이를 리뷰에 반영할 것입니다.

 

75인치는 큰 화면이기 때문에 최고를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지만, 가격 부담 없는 성능과 가치를 제공하는 TV를 찾고 있으므로 이 가이드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의 TV를 테스트하여 모든 예산에 맞는 TV를 포함했습니다.

 

최고의 화질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TV의 화질을 충분히 테스트할 수 있도록 블루레이, 스트리밍, 라이브 TV, 저해상도 프로그램 및 영화 등 다양한 소스로 TV를 테스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뷰어 중 일부는 다른 장비와 다른 조건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지만, 항상 이를 명확히 하고 가능한 한 공정하고 일관성 있게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