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집에서 제모하세요

300x250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집에서 제모하세요

집에서도 안전하고 가볍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이오시카 레이저 제목 SIPL-1000B 입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기존 SIPL-1000 20만회에서 SIPL-1000B 50만회로 길어진 램프 카트리지 수명으로 보다 오래 사용가능합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이오시카 제모 의료기기의 기술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이오시카 제모 의료기기의 기술
이오시카 제모 의료기기의 기술

이오시카의 SIPL-1000B 제모 의료기기는 저출력 광선을 이용해 원하지 않는 털을 제거합니다.

피부와 주변 조직에 영향은 줄이고, 광선을 흡수한 모낭의 멜라닌 색소는 열을 발생시켜 모낭을 무력화시켜 더 이상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합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특징

가볍고, 쉽게 혼자서 하는 제모

200g으로 가벼워 한손으로 제모하기 편하며, 다양한 시간 장소, 혼자서도 사용이 편리한 제모 의료기기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혼자 쉽게 제모
혼자 쉽게 제모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램프 카트리지 교체방식

램프 카트리지 교체 방식으로 기기를 반영구적으로, 부위별 위생적으로, 가족이 함께 사용가능합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카트리지 교체방식
카트리지 교체방식

넓은 조사창, 피부 인식 센서

카트리지의 조사창 면적이 3.9㎠(3cm×1.3cm)로 넓은 면적의 시술에도 용이, 피부 인식 센서로 피부에 완전히 닿아야 작동하여 안전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넓은 조사창
넓은 조사창

수명 체크 가능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메인 스위치를 3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 ON.

전원이 ON 될 때 자동으로 카트리지의 수명 체크가 가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수명 체큰 가능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수명 체큰 가능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사용방법

  1. 시술하기 하루 전 간단한 면도로 피부를 정돈 해줍니다.

  2. 피부 테스트로 알맞은 레벨을 설정한 후 피부 반응을 먼저 확인합니다. 붉은 반점이 1분 이상 지속되거나 심하게 따끔거리는 경우 레벨을 내려 사용해주세요.

  3. 피부 테스트를 거쳐 본인에게 알맞은 레벨로 설정합니다.

  4. 조사창을 피부에 밀착시키고 피부 인신 센서가 울리면 버튼을 눌러 제모를 시작합니다.

▼▼ 최저가 확인 ▼▼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최저가 구매
최저가 구매

상품평

사면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

솔직히 고가라 저도 고민 많이 했는데 대만족 합니다. 간단히 후기 써봐요.

 

라피트 vs 이오시카

-라피트는 중국제, 이오시카는 국내제조라 이오시카 샀어요.

 

제가 쓰다가 높은데서  떨어뜨려서 고장났는데 이게 고장나면 삐삐우리는 음에 따라 뭐가 고장 났는지가 뜨고요(저는 팬이 부러졌다네요) A/S 신청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셔요!! 

 

제모효과
ㅡ저는 브라질리언 하려고 샀고요 효과 죽여줘요, 비키니라인은 이제 자라지도 않아요.

털 짧게 다듬고 2단계로 시작해서 한 일주일만 매일 조사주면 나중엔 5단계로 지져도 안아파요. 이게 털을 태우는게 아니라 모낭을 조지는거라 한 2주되면 효과가 눈에 보여요.

털이 휴지기가 되면서 빠집니다. 그 이후에 안나게되거나 여리여리한 털이 자라요.

근데 팔다리는 면적이 넓어서 하다 지쳐 포기했어요.

글구 손가락 발가락 털은 두번 지져줬는데 세달째 안나요 굿굿.

헤어라인 잔머리있어서 맨날 면도(?)했었는데 진짜 너무 만족해요. 근데 광선 새어나오는거 보는건 눈에 지장 안준다는데 얼굴에 대고하는건 위험할것 같아요. 따라하진 마세요..

점도 없어진대서 열심히 조사해봤는데 곁부분이 타서 옅어지긴하는데 완전히 없어지진 않아요 깊은 부분에 남아있어요.

첨 쓸때 번쩍해서 놀랐는데 쓰다보니 적응돼요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5단계로하다보면 화상입기도 하니 예민한부분은 2단계로 하세요ㅠ

아 중요한걸 빼먹었네요 브라질리언은 5단계하면 엄청 따끔해요.

인중,손발가락, 헤어라인같이 얇은털은 진짜 느낌도 안나고 첨에 쫄아서 2단계로하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5단계로 막 지져버려요. 겨드랑이는 레이저 시술받는거보단 덜아파요.

 

근데 브라질리언은 첨에 5단계하면 진짜 막 식은땀이 납니다.....브라질리언 왁싱 해보신분? 비키니라인은 참을만한데 안쪽으로가면 막 식은땀나고 눈꽉 감게되는데 진짜 딱 그 느낌..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한 친구가 바늘로 막 찌르는 느낌이라고 식은땀난댔는데 와 이거보다 정확한 표현이 없어요. 

그러니 ※ ※※털을 짧게깎고(길면 화상입어요), 2단계로 시작하시길 추천드려요. ※※※

신기한건 한두번하면 5단계로 지져도 안아파요. 털이 얇아지는지.. 비키니라인은 5단계 일주일만해도 듬성듬성나고 얇아져요 안쪽은 2단계로 10번정도하니 없어지네요. 강추합니다~~~

이전 포스팅 보기

 

2020/06/30 - [라이프 잇 템] - HDMI케이블 vs DP케이블 차이점

 

HDMI케이블 vs DP케이블 차이점

HDMI케이블 vs DP케이블 HDMI를 사용하여 새 모니터를 컴퓨터에 연결할지 또는 DP를 사용할지 확실하지 않으십니까? 포트마다 기능 및 호환성이 다르며, 여기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어떤 모�

learnnamja.com

2020/06/22 - [라이프 잇 템] - 파워비츠 프로2 소식에 파워비츠 프로1 사도될까

 

파워비츠 프로2 소식에 파워비츠 프로1 사도될까

파워비츠 프로2 출시소식은? 애플 비츠 브랜드는 2019년 4월 이 브랜드 최초로 진정한 무선 이어폰인 파워비츠 프로를 선보였습니다. 피트니스 중심의 파워비츠 프로는 와이어가 없는 두 개의 독�

learnnamja.com

2020/06/19 - [라이프 잇 템] - 벨킨 무선충전기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번에 충전

 

벨킨 무선충전기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번에 충전

벨킨 무선충전기 애플 기기용 액세서리 제품군으로 유명한 벨킨은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부스트 차지 3-1 무선충전기'를 출시했습니다. 블랙 또는 화이트로 제��

learnnamja.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