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펜슬 3 USB-C 출시 소식: 아이패드 프로 2024와 함께 등장하나?

300x250

새로운 애플 펜슬 3 USB-C 출시 소문: 아이패드 프로 2024와의 호환성, 기능, 그리고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기대되는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애플 펜슬 3 USB-C

 

오랫동안 애플 펜슬 3에 대한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몇 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 애플이 공식적으로 발표할 조짐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애플 펜슬 2가 출시된 지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애플이 펜 라이선스를 획득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최근 새로운 스타일러스에 대한 몇 가지 힌트가 나타나고 있으며 조만간 출시될 수 있습니다. "Instant Digital"이라는 웨이보 사용자는 애플이 2024년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새로운 버전의 애플 펜슬을 발표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9to5Mac은 이 유출자가 노란색 아이폰 14와 아이폰 15 Pro의 반투명 유리 및 공간 비디오 기능을 성공적으로 예측했다고 지적합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iOS 17.4에 세 번째 Apple 펜슬이 나의 찾기 앱에 추가되었다는 코드 증거가 포함되어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는 개발자가 앱에 Apple Pencil 호환성을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PencilKit API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두 가지가 새로운 애플 펜슬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확실한 증거는 아니지만, 애플이 일종의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러스를 개발 중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리고 OLED 화면이 탑재된 최초의 iPad가 출시될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은 시기가 있을까요?

 

최근 루머에 따르면 이번 주에 새로운 태블릿이 발표될 수 있으며, 출시 소식에는 새로운 액세서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것이라고 합니다. 마크 거먼은 애플이 OLED iPad 프로를 위한 새로운 액세서리를 개발 중이라고 주장하며, 새로운 Apple Pencil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이번 주에 이미 맥북 에어 M3의 형태로 애플의 주요 발표가 한 차례 있었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Apple이 아이패드 프로 2024를 동시에 발표하기를 바랐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Apple이 새로운 노트북을 공개한 직후에 새로운 태블릿을 발표할지 여부가 의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인내심을 갖고 Apple의 계획이 무엇인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달 말에 애플 이벤트가 없다는 소문이 사실이라면 애플이 아이패드 프로 2024와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Apple Pencil 3 포함)를 발표할 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릴 이유가 없다는 뜻이 되길 바랄 뿐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