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2024 루머: 출시 예정일, 가격, 사양 | 애플 태블릿 업데이트

300x250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2024의 출시일, 가격, 주요 사양 및 예상되는 업그레이드에 대한 최신 루머를 확인하세요. OLED 디스플레이 및 M3 칩셋 탑재 가능성 탐구.

 

아이패드 프로 2022
아이패드 프로 2022

 

소문이 무성했던 아이패드 프로 2024는 올해 Apple의 하이엔드 태블릿 팬들이 반드시 소유해야 할 제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 중요한 주요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소문을 믿어야 한다면).

 

헤드라인 뉴스는? 최신 아이패드 프로에 드디어 OLED 화면이 탑재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년간 업데이트가 없었던 만큼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엘리트 태블릿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매직 키보드도 곧 출시될 예정이며, 소문으로만 떠돌던 애플 펜슬3도 지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2024에는 MagSafe 외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Apple이 지금까지 제조한 태블릿 중 가장 인상적인 태블릿이 될 것으로 보이는 제품에는 최대 2TB의 스토리지가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캘리포니아의 기술 대기업의 프리미엄 아이패는 이미 최고의 태블릿 중 하나이지만 새로운 M3 칩셋, 더 크고 밝은 디스플레이, 개선된 키보드 케이스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선두 자리를 더욱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애플이 최근 전반적으로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살펴보겠지만, 애플이 향후 몇 주 내에 아이패드 프로 OLED를 출시하면 비용이 크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아이패드 프로 2024에 대한 최신 루머를 읽어보고,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이곳에서 계속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패드 프로 2024와 아이패드 프로 2022: 가장 큰 기대되는 업그레이드 기사에서 소문으로 떠도는 아이패드 프로가 현재 모델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이패드 프로 2024 : 소문으로 떠도는 출시일 및 가격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2024년에 출시될 것이 거의 확실하며, 3월에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이는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이 오는 3월에 iPadOS 17.4와 함께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한 것과 일치합니다.

 

이전 보도에 따르면 소문으로만 떠돌던 OLED iPad Pro의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재구성된 13인치 iPad Pro 모델의 가격이 1,800달러까지 치솟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소문에 따르면 가격 인상이 우려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으며, Digitimes는 160달러 정도 인상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보도가 사실이라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최초의 Apple 태블릿이 될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아이패드 프로(2022년)는 열등하지만 여전히 우수한 미니 LED 패널과 경쟁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애플이 태블릿을 생산하여 판매할 때 50%의 마진을 붙인다는 보고를 바탕으로 OLED를 탑재한 아이패드 프의 가격이 약 500달러에서 700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11인치 및 13인치 아이패드 프로 모델의 가격은 각각 1,500달러와 1,8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현재 각각 349달러와 129달러인 Apple 매직 키보드와 Apple 펜슬의 가격을 고려하기 전의 가격입니다. 이 가격이 책정되면 최고의 노트북 및 최고의 맥북과 동등한 수준이 되겠지만, 현재로서는 루머일 뿐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2024: 디자인 및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프로 2024
아이패드 프로 2022(위 사진)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아이패드 프로에 적용될 것으로 알려진 가장 큰 디자인 변화는 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이 특정 소문은 한동안 떠돌았지만 2024년에 마침내 실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 3월에 11형 및 12형 9인치 버전이 출시될 수 있는 새로운 OLED iPad Pro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LED 화면 기술은 12.9인치 모델의 현재 미니 LED 기술보다 크게 개선될 것이며, 구르만은 패널이 "더 선명하고 밝아지고" "색상을 더 정확하게 재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Gurman은 또한 12.9인치 아이패드 프가 13인치 화면으로 커질 것이라고 주장하는데, 이는 삼성 등 다른 소식통에서도 들었던 소문입니다. 11인치 태블릿은 크기가 커지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디스플레이 분석가인 로스 영도 지난 1월에 이 같은 주장을 했습니다.

 

 

그 이후로 OLED의 본질적으로 얇은 디스플레이 기술로 인해 두 가지 새로운 프로 모델 모두 더 가벼워질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11인치 버전은 249.7mm x 177. 5mm x 5.1mm, 더 큰 제품은 280.6mm x 214.9mm x 6.0mm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차기 iPad Pro는 새로운 유리 본체를 채택할 수 있으며, 이는 추가적인 무게 감소에 기여할 것입니다. 구르만은 이전에 이 변경 사항이 현재 판매 중인 현재 아이패드 프로에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2024년 아이패드 프로에 도입될 수도 있습니다. 글래스 후면으로 바뀌면 곧 출시될 아이패드 프로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방향 무선 충전도 가능해집니다.

 

최근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iPad 2024는 이전 모델보다 베젤이 더 얇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차기 11인치 및 12.9인치 iPad Pro에는 각각 7.12mm와 7.08mm의 베젤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2018년부터 2022년 사이에 출시된 Pro 모델보다 iPad Pro 2024의 베젤이 10~15% 더 얇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2024: 소문으로 알려진 사양

Apple 칩셋
소문이 사실이라면 iPad Pro 2024는 3nm 공정을 사용하는 Apple M3 프로세서에서 실행될 것입니다.

 

iPad Pro 2024는 Apple M3 칩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마력과 성능 면에서 다른 모든 태블릿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3는 TSMC의 3nm 공정을 사용하여 효율성과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현재 iPad Pro는 M2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지만, 이는 상당한 발전이 될 수 있습니다.


iPad Pro 2024: 매직 키보드
보도에 따르면 매직 키보드 주변기기(위 사진)는 다음 버전에서 더 큰 트랙패드를 탑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iPad Pro와 함께 애플 매직 키보드도 업데이트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거먼에 따르면 애플은 "더 큰 트랙패드"를 추가하면서 "아이패드 프로가 현재 설정보다 훨씬 더 노트북처럼 보이도록" 주변기기를 개선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트랙패드는 알루미늄 마감으로 업그레이드되어 Apple의 MacBook Air 및 MacBook Pro의 시각적 미학에 더 부합할 수 있습니다. 소문으로 떠도는 새로운 소재로 인해 새로운 iPad Pro 2024와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는 그 어느 때보다 맥북처럼 느껴질 것이며, 더 큰 트랙패드에 대한 소문은 손가락이 큰 iPad 팬들에게는 분명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iPad Pro는 소문으로만 떠돌던 Apple Pencil 3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크루 쿠퍼티노의 상징적인 스타일러스의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하여 새로운 OLED 패널을 사용하는 것도 분명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iPad Pro 2024: 전망

소문이 사실이라면 iPad Pro 2024는 수년 만에 iPad 라인업에서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탭 S9 울트라 같은 태블릿은 화려한 OLED 패널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iPad Pro에도 동일한 기술이 적용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도 M3 칩이 제공할 수 있는 전력과 마찬가지로 환영할 만한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며, 더 고급스러운 매직 키보드와 잠재적인 Apple Pencil 3에 대한 지원도 추가될 수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애플이 아이패드 10에서 했던 것처럼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의 상단에서 측면으로 페이스타임 카메라를 재배치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여기까지가 iPad Pro 2024에 대한 모든 정보이지만, 최신 뉴스와 루머가 나오면 이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