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KF94 추천 TOP 5(코멧, 탐사, 퓨어커버, 뉴크린웰, 이지팜)

300x250
마스크 KF94 추천 TOP5(코멧, 탐사, 퓨처커버, 뉴크린웰, 이지팜)

왜 KF94 마스크 일까요?

KF94 마스크는 황사, 미세먼지 뿐 아니라 전염질병에 대한 방역마스코로 KF80보다 차단효과가 높습니다.

KF는 Korea Filter의 약자로 입자 차단 성능이 있는 제품만 보건용 마스크(의약외품)로 분류하여 식품 의약안전처가 관리하는 기준입니다.

마스크 kf94 추천
<KF94>

KF94 구분 KF80
황사 방역용 마스크 용도 황사 마스크
O 전염성 질병차단 X
가능 pm 10 / pm 2.5
미세먼지 및 초 미세먼지 차단
가능
평균 입자크기 0.4um를 94% 이상 차단 분진포집효율 평균 입자크기 0.6um를 80% 이상 차단
11.0% 이하 안면부 누설율 25.0% 이하
70Pa 이하 안면부 흡기저항 60Pa이하

 

KF의 숫자가 클수록 미세먼지 차단 기능은 높아지지만 경우에 따라서 호흡이 어렵거나 불편할 수 있으니 사용 당일 미세먼지 지수와 사용자의 호흡량을 고려하여 착용하세요.

코멧 소프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 KF94 지퍼백

마스크 kf94 추천 - 코멧
<코멧 마스크 KF94>
<코멧 마스크 KF94>

지퍼백 타입 10매

실용적이고 위생적인 지퍼백 타입으로 10매가 들어있습니다.

지퍼백 타입으로 하나씩 빼서 쓰고 나머지 지퍼백을 닫아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끈 조절 기능으로 얼굴에 밀착

얼굴 사이즈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해서 얼굴에 밀착되게 착용 가능합니다.

 

마스크 하단의 끈길이 조절용 홀을 벌린다. 마스크 아랫쪽 끈을 홀 안쪽에 위치하도록 집어넣는다.
끈을 넣은 후 바깥쪽으로 당겨서 밀착시킨다.
*긴쪽 끈을 바깥쪽으로 붙게
마스크 착용 후 돌출된 끈을 잡아당겨 끈의 길이를 조절한다.

상품평

중2 아들은 학교 등교때도 KF제품을 찾는답니다.

아에르처럼 부리형보다는 다른 모양이 좋다고해서요.

공적마스크도 좋지만, 내리지 않는 가격에 은근히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쿠팡에 알림 신청을 해놓고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 진짜 몇개월만에 1천원 미만으로 제품이 나왔길래 언능 구입했어요.

박스도 손상없이 잘 도착했어요.

로켓배송이라서 빨리 왔구요.

 

탐사 마스크 KF94

<탐사 마스크 KF94>

4중 구조 초정전 필터로 호흡기를 보호합니다.

탐사 KF94 황사 방역용 3단접이 뽑아쓰는 마스크 입니다.

 

<탐사 마스크 KF94>

KF94 식양처 허가

KF94 허가 받은 마스크는 황사,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전염병을 예방하는 방역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중 구조의 초정전 보호필터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가 적용되어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합니다.

<4중 보호 필터>

상품평

탐사 마스크 kf94

한창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이 있을 때, 빛의 속도로 동생과 함께 손으로 처치해가면서 구입한 탐사 3단 접이식 소형 마스크입니다.

요즘도 물론이지만 2월엔 더 심할때여서 마스크가 정말 엄청 필요로 할 때 구입했네요.

4살 6살 남자 아이 둘맘이라 어린이집 보낼 때,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등원을 시킬 때 마음이 놓이고 우리 아이들 뿐 아니라 다른 아이들을 위해 착용해야 하니 완전 간절했어요.

우리 아이들 생각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핸드폰만 잡고 있다 구입에 성공한 탐사! 지금은 마스크의 물량이 어느정도 여유롭게 풀려서 가격이 올랐지만 그 시기엔 개당 5~600원 꼴로 구입한 기억이 있어요.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이라 방방곡곡 다니며 뛰어다녀서 지금은 KF94, KF80을 쓰기엔 너무 답답해하지만 겨울엔 그래도 잘 쓰고 다녔어요.

가장 어려웠던 시기에 구매하기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 처럼 어려웠지만 쿠팡 덕분에 우리 아이들 건강할 수 있었어요.

이놈의 망할 코로나가 언제쯤 끝날진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저렴하게 많이많이 마스크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퓨어커버 방역 황사마스크 KF94

 

<퓨어커버 방역 황사마스크 KF94>

퓨어커버 마스크는 0.4 마이크로그램의 입자를 차단하는 황사, 방역 기능을 가진 안전하고 쾌적한 마스크입니다.

퓨어커버 마스크 CHECK POINT

1. 4중 구조 미세 필터 : 겉감, 중간재, 필터, 안감 4중 구조로 황사, 미세먼지, 방역에 효과적.

2. 코편 지지대로 오염물질이 들어올 수 있는 입구를 봉쇄하고 김 서림을 방지.

3. 3D 입체구조 : 인체공학적 설계로 뛰어난 밀착성과 편안한 호흡을 제공.

4. 편안한 이어밴드 : 신축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이어 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 제공

 

상품평

퓨어커버 보건용마스크

코로나 사태 이후로 몇달만에 마스크를 구매하게 됩니다.

매번 재입고 알림신청을 해놔도 스피드에 밀려서 구입할 수가 없었어요. ㅜ

다행히 미세먼지에 민감해서 예전에 사둔 마스크도 있었고 남편이 회사에서 받아오기도 해서 모자르게 생활하진 않았지만 코로나가 이렇게 장기간 지속되는 걸 보면 여름지나 선선한 가을이 되면 또 모르기에 맘편하게 쟁여두고 싶었어요.

며칠전부터 개당 1200원대로 판매되고 1094원짜리, 900원짜리까지 봤는데 이제품은 개당 8백원대로 최근 제가 찾은 쿠팡 제품중 저렴해서 무조건 구매했습니다.

요즘 KF94 마스크 중 저렴하면서도 로켓배송!!

마스크 박스에 송장 붙여서 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쿠팡비닐에 담겨와서 마스크인거 모르게 배송됐어요.

하지만 비닐포장으로 와서 박스가 좀 찌그러졌어요.

50개를 담아줘야하는 박스가 망가져서 난감하네요.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화이트 대형 KF94

<뉴키린웨 마스크 KF94>

황사,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유해 물질 차단은 물론, 일상복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스타일 마스크,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인체공학적 기능성 디자인

들뜸 없이 밀착되어 차단력은 높히고, 호흡은 편안한 인체공학적 기능성 디자인

인체공학적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숨쉬기 편안합니다. 기능성 코지지대와 고탄력 머리끈으로 들뜨지 않고 김이 서리지 않습니다. 저자극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됩니다.

 

4중구조 필터

Melt Brown소재로 만든 4중구조 필터로 미세먼지 및 병균 강력 차단

상품평

뉴크린웰 황사방역용 마스크

기존 가지고 있던 마스크가 똑 떨어져가는데 코로나는 끝날 생각이 없어서 구매했어요.

각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위생상으로 너무 좋구요. 겉은 거칠하지만 안에 입이 닿는 부분은 매끄러워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해요.

KF94라서 여름에 덥겠지만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갈때는 참고 써야 합니다.

제가 얼굴이 좀 크지만 문제없이 사용가능해요, 성인 쓰지 좋은 크기에요.

 

이지팜 황사 미세먼지 방역용 마스크 대형 KF94

<이지팜 마스크 KF94>

KF94 식약처 허가 고성능 차단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성능 차단 기능으로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4중 구조 정전필터

바이러스와 비말 등의 각종 감염물질을 차단하여 호흡기를 보호해 줍니다.

겉감
외부물질 여과
지지체
황사, 먼지등의 유해물질 여과
초정전필터
미세먼지 등 미립자 완벽차단
안감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재질사용

사용방법

호흡기와 맞닿은 면체가 오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코편이 부착된 쪽을 위로하여 잡고 코와 입을 가리도록 착용한다. 귀걸이 끈을 귀에 걸어 위치를 고정시킨다. 틈이 없는지 확인하여 안면에 완전히 밀착되도록 한다.

상품평

얼큰이 신랑님을 위해 구매합니다.

국대마스크 대형 찾다가 이지팜이 이불팜이라 하여 기대하며 삽니다.

왼쪽이 대박이 오른쪽이 이지팜

이지팜이 조금 더 옆으로 길어요.

신랑님이 얼굴에 찰떡입니다.


이상으로 5종류의 KF94 마스크를 살펴보았습니다.

상품평을 더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 검색창에 '마스크 KF94' 라고 검색하시거나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