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cx true wireless
젠하이저 cx true wireless

 

 

젠하이저 CX 트루 와이어리스 리뷰

만듬새

CX의 소형 충전 케이스는 플립탑 케이스가 하늘을 향하도록 세워져 있어 충전 중에도 상자를 열고 버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일부 케이스보다 약간 두껍지만, 여전히 가볍고 상대적으로 내구성이 강한 느낌이 듭니다.

버드는 자석을 고정시키기 위해 잘 들어 있지만, 특별히 작거나 인체공학적으로 생긴 것은 아닙니다. 하우징은 거의 사각형으로 무게가 6g(두개의 유닛 무게는 AAA 배터리와 동일)에 달하며, 유닛의 목은 긴 편에 있어, 제공된 이어팁 4쌍 중 가장 작은 것으로 크기를 줄인다 하더라도, 귀가 작은 사람들은 적절하거나 편안한 착용감을 얻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각 이어피스의 다기능 센서는 착용하면서 커버가 매우 용이하지만 일단 적절한 밀봉이 이루어지면 기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고 실제로 매우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케이스에서 재생 또는 일시 중지는 이어폰 중 하나를 한 번 탭하면 되고, 왼쪽 버드를 두 번 탭하면 트랙을 뒤로 건너뛰고, 오른쪽을 두 번 탭하면 앞으로 건너뛰고, 이어폰을 길게 누르면(오른쪽) 증가하거나 감소(왼쪽)됩니다. 오른쪽 버드를 세 번 탭하면 아이폰에서 시리가 호출됩니다.

각 이어피스에 있는 2개의 빔포밍 마이크 덕분에 통화 수락 및 종료가 직관적이며 잘 작동합니다. 이것은 직관적인 솔루션이며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특히 가격대비 많은 경쟁 제품이 온이어 볼륨 컨트롤을 제공하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유용합니다. 

보닛 아래에는 Sennheiser의 TrueResponse Transducer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중앙 무대를 차지합니다. 

 

9시간의 플레이 타임, 충전기내 충전 추가하면 총 27시간의 플레이 타임을 가집니다. 

 

안타깝게도, 우리가 처음으로 버드를 페어링할 때(펌웨어 업데이트 후), 둘 다 페어링되지만 하나의 이어피스만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두 장치 모두 재생/일시 중지 및 볼륨 조정을 위해 작동하지만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페어링할 때 재생을 생성하는 것은 다른 버드뿐입니다. 10분 정도의 시도 후에 우리는 두 가지 모두에서 사운드를 얻을 수 있지만 진정한 무선 헤드폰 분야에서 Sennheiser의 칭찬할 만한 역사를 고려할 때 이상한 경험입니다.

 

특징

젠하이저 cx tw - CX True Wireless
CX True Wireless

우선 단점 사항으로는 온보드에는 능동 소음 제거 기능(ANC)이 없으며 케이스가 불투명하여 케이스가 닫힌 상태로 않을 볼수가 없고 유닛을 제거했을 때 꺼짐 감지 기능도 없습니다.

하지만 젠하이저 스마트 제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하면 매우 매끄럽고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연결' 탭에 저장되는 추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중 장치 페어링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일단 추가되면 음악 소스 전환은 하나를 껐다가 켜는 경우입니다. 휴대폰에서 노트북으로 연결할 때마다 Bluetooth 메뉴를 통해 들어가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

 

 

여기에서 두 가지 독특하고 세부적인 EQ 조정 방법(하나는 표준 3밴드, 다른 하나는 손가락으로 움직이고 모양을 잡는 곡선)을 사용하여 연주한 다음, 이를 사전 설정으로 저장하거나 Podcast를 포함한 Sennheiser의 선별된 프로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스트에서 EQ 레벨을 중립으로 유지하지만 사운드를 특정 취향에 맞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를 실험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사운드

젠하이저 cx tw - 젠하이저 사각형 로고
젠하이저 사각형 로고

집시 킹스(Gypsy Kings)의 밤볼레오(Bamboleo) 듣기를 시작하면서 각각의 초기 결투 기타 릭은 인이어 디자인을 통해 일반적으로 경험하는 것보다 충분한 공간과 상당한 분리가 있는 왼쪽 귀로 먼저 전달된 다음 오른쪽 귀로 전달됩니다. 박수 소리도 이상적인 것보다 조금 더 거칠다면 고음을 통해 3차원적으로 느껴집니다.

 

재생 목록은 Shakira의 Gypsy 로 계속되지만, 여기서 우리는 낮은 미드레인지를 통해 들린 기타와 보컬이 이 테스트의 벤치마크 제품인 Cambridge Audio Melomania 1 Plus를 통해 더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하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 동적으로, CX는 각 음의 상승과 하락을 통해 추가 세부 사항이 부족하여 상대적으로 약간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젠하이저 cx tw - 무선이어버드
무선이어버드

저음 무게는 문제에서 작은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방대하지만 약간 부풀려지고 특별히 민첩하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인 프레젠테이션은 동적 빌드 측면에서 다소 부족합니다.

Don't Stop Believin' by Journey로 전환하면 , 사운드스테이지의 각 악기 주변에 상당한 공간이 있지만 고음 기타 리프는 격리된 상태에서 약간 단단하여 타이밍 측면에서 혼란스러운 믹스를 추가할 뿐입니다. 각각의 음악적 요소는 약간 떠돌아다니는 습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고전적인 행진 락 트랙을 들을 때에도 리듬에 맞춰 발을 두드릴 수 없습니다.

 

총평

Sennheiser CX는 유명한 5성급 형제 자매 듀오와 합류하여 Sennheiser의 진정한 무선 라인업을 구성합니다. 당신이 음향적으로 부족하지 않다면 유지하기 좋은 회사입니다.

CX 버드의 무게는 CX400BT와 동일하지만 일부 귀에는 여전히 적합하지만 몇 시간 동안 테스트한 후에도 일부 팀원은 장치가 부피가 크고 착용하기가 상당히 불편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7시간의 추가 배터리 수명과 새로운 IP 등급은 저렴한 이전 제품에 비해 환영할만한 추가 사항이며 인앱 기능은 수준에 비해 탁월합니다.

 

제품 상세 스팩 및 가격

 

 

정품 실리콘 케이스 증정 젠하이저 CX True Wireless CX 트루와이어리스 CXTW CX TW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