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의 장난감 레고 테크닉 추천 TOP 5, 이건 해보고 싶다!

300x250

어른들의 장난감 레고 테크닉 추천 TOP 5, 이건 해보고 싶다!

레고 테크닉 추천
레고 테크닉 베스트 5

1977년 처음 세상에 소개된 레고 테크닉 조립 시스템은 빔, 톱니바퀴, 축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층 복잡한 모델을 재현할 수 있으며, 도전적이지만 만족스러운 고급 수준의 조립 체험을 선사하는 청소년 내지 성인용 조립 세트입니다. 

또한 모든 모델이 현실 세계의 차량을 영감의 소재 삼아 디자인되며 항상 사실적인 구동 기능이 다수 탑재됩니다.

 

테크닉 제품 중 판매량 순으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레고 테크닉 42107 Ducati Panigale V4 R

레고 테크닉 추천 - 레고 테크닉 42107 Ducati Panigale V4 R

2020 신제품 레고 테크닉 42107 

레고로 만나는 모터 바이크의 제왕

Ducati Panigale V4 R

실물과 다름없는 동작을 재현해 보며 멋지게 전시해보세요!

각종 기능과 장치들을 조립해보며 엔지니어링의 고급 요소들을 배워보세요!

 

 

 

2. 레고 테크닉 42109 앱 조종식 탑기어 랠리카 

레고 테크닉 추천 - 레고 테크닉 42109 앱 조종식 탑기어 랠리카

2020 신제품 레고 테크닉 42109

정교함도 즐거움도 2배

앱 조정식 탑기어 랠리카

레이싱 펠린지의 세계를 좋아하는 팬을 위해 레고 테크닉 앱 조종식 탑기어 랠리카를 추천해요.

레고 테크닉 컨트롤+앱과 첨단 스마트 허브를 통해 구동되는 자동차로 실감 나는 질주를 즐겨보세요.

실제와 같은 경주용 자동차를 조립해보며 엔지니어링의 고급 요소들을 배워보세요.

 

3. 레고 포르쉐 911 RSR 42096

레고 테크닉 추천 - 레고 포르쉐 911 RSR 42096

2020 신제품 레고 테크닉 42096

남자의 로망 포르쉐!

내 공간을 고급지게 인테리어 해줄 마법같은 제품,

포르쉐 911 RSR

포르쉐와 공동으로 개발된 슈퍼카의 상징,

레고 테크닉 포르쉐 911 RSR을 만나보세요.

 

 

4.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 42083

레고 테크닉 추천 -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 42083

숙련된 수준의 레고조립자를 위한 LEGO® Technic  키트 "Bugatti Chiron"으로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술을 발견하십시오. 이 독점 모델은 Bugatti Automobiles SAS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슈퍼 스포츠카의 본질을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델에는 반짝이는 공기 역학적 바디, 스포크 림의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 로고 및 디테일 한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조종석에는 이동식 패들과 부가티 엠블럼의 스티어링 휠과  레고 ​​테크닉 8 단 기어 박스가 있습니다. 

최고 속도 키를 사용하는 경우 활성 후면 윙을 처리 위치에서 최고 속도 위치로 낮출 수 있습니다. 리어 후드 아래에는 피스톤을 앞쪽으로 움직이는 섬세한 W16 엔진이 있습니다. 움직이는 피스톤이있는 자세한 W16 엔진을 보십시오.

앞면의 부트 뚜껑을 열면 고유한 일련 번호와 우아한 부가티 여행용 가방이 들어간 컴팩트 한 수납 공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일련 번호는 전면 트렁크 덮개 아래에 있습니다.
우아한 부가티 여행용 가방이 들어있는 컴팩트 한 수납칸에 접근하려면 앞면의 덮개를여십시오.
 이 두 가지 파란색 음영의 1 : 8 스케일 모델은  고전적인 부가티 색상 구성표를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세트는 고급스러운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LEGO® Technic 모델은 강력하고 보람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세트에는 3,599 개의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가티 키론은 높이 14cm, 길이 56cm, 폭 25cm입니다

 

 

5. 레코 테크닉 42110 랜드로버 디펜더

레고 테크닉 추천 - 레코 테크닉 42110 랜드로버 디펜더

오프로더의 최고봉

2019 Land Rover Defender를 만나보세요!

도시와 험지를 가리지 않는 전지형 차량 부문에서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Land Rover Defender! 

Land Rover와의 제휴를 통해 개발된 이 정교한 복제 모델은 조각처럼 아름답게 조형된 외관에, 3개의 디퍼렌셜을 통해 작동되는 사륜구동 시스템, 양 차축에 모두 장착된 독립형 서스펜션, 실제 작동하는 윈치 등 다양하고 사실적인 기능이 마치 실제 차량을 방불케 합니다.

 

 

제품명이나 제품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전 포스팅 보기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9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9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9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법 마세라티 색상코드는 본네트 안쪽 색상코드

learnnamja.com

마세라티 르반떼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르반떼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르반떼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르반떼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법 마세라티 색상코드는 본네트 안쪽 색상코드 스티커에

learnnamja.com

마세라티 기블리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기블리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기블리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하고 10가지 자동차 붓펜(카페인트) 구매하는 법 마세라티 기블리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법 마세라티 색상코드는 본네트 안쪽 색상코드 스티커에

learnnamja.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