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vs 애플 에어팟 프로 비교

300x250

[해외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vs 애플 에어팟 프로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버즈 프로 VS 에어팟 프로
버즈 프로 VS 에어팟 프로

 

총평
1. 제공되는 이어팁의 활용에 따라 착용감과 음질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2. ANC 기능은 아직은 에어팟 프로가 낫다
3. 음질은 대동소이
4. 배터리 성능은 버즈 프로가 우세
5. 갤럭시 유저라면 쓸만, 애플 유저라면 비추

 

삼성은 1월에 새로운 주력 제품인 갤럭시 S21 스마트폰과 갤럭시 버즈 프로를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가격은 한국 23만원대 , 아마존은 1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ANC)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갤럭시 버즈 프로는 애플의 에어팟 프로와 경쟁하기 위해 디자인된 것이 분명합니다.

 

디자인(이어팁)

디자인 측면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는 둥근 인 이어 디자인을 특징으로 콩나물 이라는 에어팟 시리즈와는 전혀 다릅니다.

에어팟 프로와 같이 실리콘 팁이 있지만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이어팁은 사람에 따라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갤럭시 버즈 VS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VS 에어팟 프로

 

귀에 잘 맞고 제대로 밀봉되도록 귀 안쪽에 단단히 끼워야 귀에 고정되고 ANC 기능이 제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맞지 않으면 오디오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적당한 핏을 얻기 위해 몇 가지 실리콘 팁을 제공하지만, 일부 사용자들에게는 이 이어버드가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ANC)

 

에어팟 프로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버즈 프로도 ANC(Active Noise Cancel)를 제공하지만 에어팟 프로의 ANC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지난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ANC보다 확실히 나아졌지만 에어팟 프로와는 비교가 안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가 제공하는 뛰어난 기능은 에어팟 프로에서 제공되지 않는 음성 인식 기능 입니다.

음성 인식 기능은 음성 소리를 들으면 볼륨을 낮추고 주변 모드를 켭니다.

 

 

음질

 

음질면에서 버즈 프로와 에어팟 프로는 거의 구별 할 수 없습니다.

두 오디오 모두 훌륭하게 들리며 어떤 제품을 선호하는지 여부는 개별 청취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다수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저음에서 조금 더 따뜻하고 무겁습니다.

그래서 최상의 음질을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이어팁은 필수 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버즈 프로(좌), 에어팟 프로(우)
버즈 프로(좌), 에어팟 프로(우)

 

사용시간(배터리)

 

버즈 프로는 작은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에 따라 18~10시간의 추가 사용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케이스
케이스

 

버즈 자체ANC를 켠 상태에서 5시간, ANC를 끈 상태에서 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상대적으로 에어팟 프로ANC가 켜진 상태에서 한 번 충전으로 4.5시간, 꺼진 상태에서 5시간 동안 지속되지만 케이스는 추가로 24시간의 청취 시간을 제공합니다.

에어팟 프로는 무선 또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통해 충전되지만, 갤럭시 버즈 프로는 USB-C를 사용합니다.

 

 

 

사용성

 

애플은 에어팟 프로를 애플 기기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하였고, 갤럭시 버즈 프로는 주로 삼성 기기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버즈 프로는 새롭게 출신된 갤럭시 기기와 사용해야만 작동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전 이어버드 모델들은 기능에 구애받지 않고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나 아이폰과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었지만,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폰이 없이는 기능을 놓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스마트폰(아이폰에 수동으로 연결해야 함)을 설정할 수 있는 탭 페어링 기능이 하나 있으며, 에어팟 프로의 공간 오디오 기능과 동등한 360 오디오 기능도 있습니다.

360 오디오는 갤럭시 기기(S21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없어 테스트하지 못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한 번의 탭 페어링과 함께 자동 감지 장치와 빠른 스위칭을 지원하지만, 다시 말해 갤럭시 기기만 지원합니다.

 

EQ와 다른 설정을 조정하는 앱이 있는데 안드로이드 전용이고 아이폰 버전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는 갤럭시 스마트폰만 있으면 좋은 제품이지만 아이폰만 있으면 갖고 싶은 헤드폰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기능을 놓칠 것이기 때문이다.

 

제품 상세정보

제품명이나 제품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비교 -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

이전 포스팅 보기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독립형과 관련 추천상품 30개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독립형과 관련 추천상품 30개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독립형과 관련 추천상품 30개 비전필터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독립형 판매가격 : 22,150원 로켓배송 ▼ 상품 상세 정보 확인 ▼ 오늘의

learnnamja.com

모션 감지 Camaras Esp 미니 스파이 카메라와 요즘뜨는 연관상품 30개

 

모션 감지 Camaras Esp 미니 스파이 카메라와 요즘뜨는 연관상품 30개

모션 감지 Camaras Esp 미니 스파이 카메라와 요즘뜨는 연관상품 30개 작은 숨겨진 미니 스파이 카메라-모션 감지 야간 투시경 비디오 마이크로 보안 유모 카메라 및 숨겨진 카메라 Camaras Esp, 단일옵

learnnamja.com

미니 스파이 카메라 집게형 모션 감지 마이크와 요즘뜨는 관련상품 30개

 

미니 스파이 카메라 집게형 모션 감지 마이크와 요즘뜨는 관련상품 30개

미니 스파이 카메라 집게형 모션 감지 마이크와 요즘뜨는 관련상품 30개 초 소형 미니 스파이 집게형 카메라 모션 감지 마이크, 10 시간 녹화 (카드 없음) 판매가격 : 40,000원 일반배송 ▼ 상품 상

learnnamja.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