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직배] NexiGo PS5 컨트롤러 고속 듀얼충전기, 엄지 그립 키트

300x250
[아마존 직배] NexiGo PS5 컨트롤러 고송 듀얼충전기, 엄지 그립 키트 

nexigo ps5 듀얼충전기
NexiGo PS5 컨트롤러 고송 듀얼충전기

 

한국 배송까지 가격

 

 

제품 특징

【직접 & 빠른 충전】

직접 충전을 업그레이드하고 USB 동글을 제거했습니다. 이 NexiGo 충전 도크는 두 개의 듀얼 센스 컨트롤러를 동시에 충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3V/3A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3시간 이내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재미를 얻으세요. (참고: 충전을 위해 이 제품의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벽 충전기는 충전 고장 또는 충전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지능형 보호】

내장된 지능형 칩은 지능형 과부하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컨트롤러를 과충전, 과전압, 과열 및 합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꼭 필요한 PS5 액세서리.

 

【LED 표시기】

컨트롤러가 충전 중일 때 상단과 하단의 LED 조명이 깜박이며, 오렌지 라이트는 충전이 진행 중임을 보여주고 컨트롤러가 완전히 충전되면 조명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게임 경험 향상】

NexiGo 액세서리 키트를 사용하면 PS5 컨트롤러는 더 나은 제어를 제공하여 손과 엄지 손가락 피로를 줄여줍니다. PS5 컨트롤러를 더 편안하고 민감하게 만들고 정밀도와 조준을 향상시킵니다.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용 액세서리 키트로 실제로 좋은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

패키지 구성: PS5 듀얼센스 컨트롤러 충전 도크 1개, USB 타입 C - A 충전 케이블 1개, 5.3V/3A 어댑터 1개, 엄지 그립 4개, 라이즈 트리거 4개.

 

▶제품 구매하러 가기◀

 

반응형